서해 겨울 바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allsale 다팔아입니다.

많은 분들이 바다하면 동해지~~

에이.. 그래도 볼거리까지하면 부산아이가~~~~

하지만 저희는 서해바다.. 그중에서 을왕리를 갔습니다.

집에서 가까워서요 ㅎㅎㅎㅎㅎㅎㅎ

을왕리를 가시면 음식점에서 주차장을 독점해서 주차할곳을 찾으셔야합니다.

그럼 해안도로 끝에 가시면 주차장이 하나있습니다.

그곳은 음식점과 떨어져 있기에 용이합니다. 그러기에 차가 많습니다.

저희는 그위쪽 낙조대라는 카페 주차장을 이용합니다. A라고 있는곳입니다.

1111.jpg

카페를 가지만 사람이 많기에(저희가 사람 많을때 가서 그렇죠 뭐 ㅎㅎ)

주차를 하고 바다를 봅니다.

777.jpg

카페로 가는길에 벌써 바다가 쫘~~~보이네요 ㅎㅎ

300.jpg

19.jpg

18.jpg

서해에 물이 이렇게 들어온걸 간만에 봐서 너무 좋았습니다.

14.jpg

카페 아래에서 위를 본거입니다.

13.jpg

서해는 이렇게 갯벌과 바닷물이 같이 있는곳이죠 ㅎㅎㅎㅎ

12.jpg

11.jpg

이렇게 신나게 바다를 보고 자리가 있는 커피전문점을 찾아갔습니다 .

9.jpg

을왕리 놀이터 옆쪽으로 있는곳입니다.

카페 바로 앞에는 주차가 가능하네요 ㅎㅎㅎ 제가 주차에 예민해서요 ㅎㅎ

8.jpg

7.jpg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레몬에이드를 시켰습니다.

5.jpg

3.jpg

카페내부는 아기자기합니다.

난로도 있고요.. 좀 춥긴했습니다.

2.jpg

바다보라고 데려간 쭌쭌이는 그동안 자더니 카페에 오니 살아났습니다.

1.jpg

날이 좋아서, 날이 적당해서~~~

서해바다를 보고 온 쭌쭌이네 였습니다.

한주가 시작되네요 화이팅입니다.

행복하세요~~~

카페 레스트

주소 : 인천 중구 을왕로 11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오, 여기는 풍광 좋은 카페 치고는 커피 가격이 착한 편이네요. ^^
저도 일없이 아내랑 가끔 을왕리 쪽으로 드라이브를 자주 가는 편인데, 담에 한번 기회되면 방문해 봐야겠네요. ㅎㅎ

앞에 이디야라는 카페가 있어서 가격을 크게 올릴수 없는거 같아요.
옆으로도 가게가 여럿있어 편하신곳에 가셔도 될거 같아요

올세일님! 덕분에 함께 빙의하여 을왕리바다구경을 다 해보네요. 가까이 사신다니 좋겠어요.^^
친구합니당! 찻집에 놀러오세요.

찻집 너무 좋아하는데 얼른 포스팅 보러 가야겠네요 ㅎㅎ

저도 빨리 아기와 같이 여행 다니고 싶네요. ㅎㅎ

아기와 다니는거 즐겁답니다 ㅎㅎ

오늘도 완벽한 도깨비가족의 하루네요.

jangkeum 님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역시 바다는 항상 기분 좋게 해주는거 같아요.^^*
카페에 사람도 별로 없고 넘 좋네요. 을왕리는 나름 자주 가는데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바다에는 기분좋은 바람이 불어서 좋아요~~~~

바다보니 마음이 펑펑 뚫려서 시원했을거 같아요.ㅎ 다팔아님 오늘은 쭌쭌이를 출연시켜주시는군요 그것도 라스트로 ㅎㅎ
쭌쭌이 아기자기 하게 머플러까지 시켜주시고 멋쟁이 쭌쭌이네요 ㅎㅎ 다팔아님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네~~~ 우부님 요청으로 전격출연했습니다 ㅎㅎㅎㅎ

쭌쭌이 패션이 멋지군요!
멋진 풍경과 사랑하는 가족과 여유로운 시간... 완벽한 3박자 인듯 합니다.
을왕리에서 가깝다는게 젤 부럽네요.ㅎㅎ

쭌쭌이는 사실 한벌짜리를 입는데 이날은 와이프가 꾸며놓았네요 ㅎㅎㅎㅎ
인천사니까 이쪽이 가까워요~

날이 좋아서 날이 적당해서,
바다도 보고 예쁜 까페에도 와서,
쭌쭌이도 신나보입니다!!^^

도깨비를 너무 재미있게 봐서.. 이대사가 계속 맴도네요 ㅎㅎㅎ
쭌쭌이는 제일 신날때인거 같아요

활짝 웃는 쭌쭌이가 너무 귀엽네요. 나중에 날 풀리면 앞에서 갯벌 체험도 가능한 곳인가요? 갯벌이 탐스럽네요.

오랜만이에요~~ 반갑습니다~~ 갯벌체험까지는 저도 모르겠습니다.
근데 호미같은거로 파시는 가족은 여럿봤습니다.

오랜만에 뵙습니다 : ) 잊지 않아주셔서 감사하구요.
호미같은 것으로 판다니 갯벌체험 하나보네요. 역시 서해의 매력은 갯벌인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