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스팀잇1달 후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allsale 다팔아입니다.

스티밋을 시작한지 1달이란 시간이 흘렸습니다.

단순히.. 일기를 써보고자 들어왔습니다.

사람이 욕심이란게 생기면서.. 이벤트라는 것도 해보고..

파워업도 해보면서.. 다른분들 하는건 다 하나씩을 해보고있습니다.

소통이란게 참 어려운거 같은데..

스티밋은 누구보다 가깝게 챙겨주고 좋은 말을 많이 해줍니다.

참 좋네요.. 스티밋..!!

추운날.. 그냥 ..커피한잔 마시면서.. 포스팅해봅니다..

행복하세요^^

20180122_220027.jpg

쭌쭌이 따봉!!

Sort:  

다른 SNS에서 비해서 참 클린하다는 생각을 많이 해요.
이제 3일차라 알아가는 단계지만요 ㅎㅎ

맞아요.. 케어도 해준답니다^^
3일차시면 점점좋아지시겠는데요~

오... 애기 손을 잡아주고 싶네요~~ 가즈앗!! ^^

^^ 새침데기라.. 안을라면 도망가요 ㅜ

쭌쭌이 따봉받고 힘내서 일하러가야겠어요:))

네 추운데 화이팅입니다.

애기가 보팅누르고 가라는거같아서ㅋㅋ보팅하고갑니다

따따봉입니다 ^^

아구 이뻐라 애기~~~^^ㅎㅎㅎ

감사하다고 전해달랍니다 ~~

안녕하세요!! 노래 작업을 포스팅 하는 뉴비입니다^^
우연히 들르게 됐습니다 ㅎㅎ
여유가 되신다면 방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아그 애기 넘 귀여워요>_</

한달동안 파워업까지

다른플랫폼처럼 수익을 위해 의뢰적인
의미없는 소통을 하는게 아니라
사람냄새나서 좋은듯해요!

감사해요^^ 소통은 정말 좋은거 같아요

아이가 너무 이쁘네요..건강하게 잘크길 바랄께요. 팔로하고 갑니다. 자주 방문할께요.

감사합니다. 맞팔하겠습니다^^

오랫동안 활동하신 분이신 줄 알았는데 한 달 활동하셨다니! ㅎㅎㅎ 한 달동안 활동하신 분 중 가장 활발히 여러 활동하신 거 같네요!! 부럽습니당 😊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ㅎㅎ

열심히 해보는 중입니다.^^
저도 잘부탁드려요

마쟈요~~저도 그래서 스팀잇에 더 빠지는거 같아요.
사람들이 이리도 훈훈하다니~>ㅁ<
이벤트하는것도 뭔가 시골 마을에서 나눔하는거 같아용.
오늘도 쭌쭌이는 귀엽네요~>ㅁ<

맞아요 훈훈해요.
훈훈~ 스팀잇 화링..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04.58
ETH 2548.62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