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하는 영어공부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주말내내 다들 평안하셨는지요~~~^^

오늘부터 영어 공부를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ㅎㅎㅎ

얼마전 마트를 갔는데 아이와 아빠의 대화에서 .. 그저 부러웠습니다.

짧은 대화지만 영어로 하는겁니다.

마트의 장난감 매장이었습니다.

        아이 :  Buy me this     아빠 이거 사줘 
           
        아빠 :  It's a little expensive  좀 비싼데 

                     Choose a different product 다른거 고르자

대충 이런 대화였던거 같습니다.

쭌쭌이가 아직 말도 못하지만 ㅎㅎ

저는 영어로 하는 부자의 대화가 부러웠습니다. 욕심이겠죠 ㅎㅎㅎㅎ

영어공부를 하기로 다짐을했습니다.

하지만 저의 영어는 자신감은 있으나, 엄청~~~잘하지 못하는거에 문제가 있습니다.

외우는 영어를 한지라 단어에는 강점이 있지만, 회화가 안되는겁니다.

예전에 태국여행을 갔습니다.

택시에서 기사분과의 대화입니다.

죄송하지만, 호텔에서 공항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Excuse me, how long will it take from the hotel to the airport?

제가 원하는 대화이지만..

저의 콩글리쉬는~~~

       Excuse me,  airport~~~~부웅~~~~hotel..    what  time??

그냥 웃지요 ㅎㅎㅎㅎㅎ

학원 다닐 시간은 없으니 인터넷 강의 쪽으로 알아봤습니다.

어학은 투자라 생각 저는 아내에게 시원스쿨 패키지를 가입해달라고 했습니다.

쭌쭌이의 영어는 제게 맡기라며~~~

공부한다는 저에게 투자를 해주더군요 (저희 어머니는 안믿으셨을겁니다.)

KakaoTalk_20180226_104533014.jpg

LG탭에 시원스쿨 영어수업이 다 들어있습니다.

탭의 장점은 기간이 정해진게 아니라 다운이 되어있어 천천히 공부할수가있습니다.

KakaoTalk_20180226_104533673.jpg

이리저리 한번 둘러봤습니다.

KakaoTalk_20180226_104533461.jpg

우선 켜봤습니다. ㅎㅎㅎ

제가 준비성이 좋은건지 책도 많이 구입했습니다.

KakaoTalk_20180226_104534188.jpg

사진으로 보니 책이 많아 뿌듯은 합니다.

공부안하면 혼날거 같네요.

KakaoTalk_20180226_104534446.jpg

영어도 스팀잇처럼 소통을 해야하는군요 ㅎㅎ

이렇게 포스팅을 하니 공부를 안할수가 없을거 같습니다.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시작이 반이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답은 역시 소통이군요ㅋㅋ 나머지반도 꼭 채우시길!

ㅎㅎ 소통이라고 써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시작이 반이다!! 올세일님 쭌쭌이랑 영어대화하는날까지
화이팅!!!

쭌쭌이와 대화하는 그날까지 ㅎㅎㅎㅎ
화이팅입니다^^

책을 어마어마하게 준비하셨네요 ㅎㅎ
꾸준히 도전해보시길!!
파이팅

응원 감사합니다
책이 많아서 뭐부터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꾸준한 영어공부 응원합니다!! 화이팅!!
저도 일본어공부 다시 시작했어요~
언어공부는 꾸준히해야하기에~~~ 응원또응원!!

응원감사합니다 snslek님 일본어 공부도 화이팅입니다.

ㅎㅎㅎ 일단 교재와 장비는 다 구매 완료!
저도 자신감은 있습니다만 잘은 못한다는게 단점. 전 야나*로 한번 도전해볼까요? ^^

이서진님이 광고하는 스피킹맥스가 좋지않을까요
보조개가 생기지 않을까요 ㅎㅎㅎ
오늘하루 즐겁게 보내세요

벌써 50% 된겁니꽈? 2018년 저도 중국어를 다시 시작했읍니다. 그럭저럭 아직까지는 잘되고 있으나...매일하지는 못합니다. 꾸준히 할수 있도록 응원합니다.

https://steemit.com/kr/@chungjh/1xcqz

50프로 한거겠죠.. ㅎㅎㅎㅎ
나그네님의 중국어 공부를 응원하겠습니다^^

앗 저도 아이를 보며 같은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반갑네요. 딸아이가 올해 5살인데 티비를 보다 영어잘하는 아줌마가 나오자 문득 저에게 "아빠 나도 영어 잘하고싶어"라고 해서 눈물을 훔쳤던 기억이나네요.
색시에게 졸라볼까 고민드네요. 아 고민입니다.

아이가 말을 하기전에 조금이라도 해볼라고 하는데 힘드네요 ㅎㅎㅎ
후피님도 화이팅하십시오~~

아 영어공부는 아무리 해도 저는 어려운거 같애요.ㅠ
머리가 나빠서 그런걸까요.
정말 영어대화는 잘해보고 싶은데.ㅎ

어학은 시간이 지나면 잘해진다고하는데 시간이 좀 가면 되지않을까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349.20
ETH 2673.5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