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진 소설] 포토그래퍼 뱀파이어 24편(카메라 고르는 법)

in #kr6 years ago

요지는 잘알아 들었습니다 ㅎㅎ 근데 문제는 위에 4장의 사진을 놓구 설명까지 하셨는데 제눈엔 뭐가 어쩠다는건지 이거 이런 눈과 감각으로 사진을 배울수나 있으려나 참고민 됩니다 노출?ㅋㅋ 벗는건 알아도 사진 노출은 도무지 이해가...
개논 미러리스는 팔딱대는 깜지를 찍을수 없으므로 패스 하겠습니다 무조건 이게 카메라 고르는 최우선 입니다 전 무식하니깐요 아무래도 족장님 아산 은신처 번지수 따야겠습니다 1주에 한번씩 찾아가좀 배워야것네요 ㅎㅎㅎ 밥은 주죠?
ㅎㅎㅎ

Sort:  

일단 예산이 중요합니다.
한번에 갈꺼냐... 아님 몇번 거쳐서 갈꺼냐... 인데..

전 한번에 가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사진이라는게 처음 배우기가 힘들지만 천천히 배우다보면 결국 한번에 가는게 정답 같아요.
저처럼 빙빙 돌다가 오시지마시고....

밥은 드리는데.. 반찬은 없습니다 ㅋㅋㅋㅋㅋ 깜지 데려오시나요??? ㅋㅋ

예산도 뭘어느정도 알아야 세우는데 ....여튼 잘 참고해서 준비좀 해봐야겠습니다 뭐 언젠간 사겠죠 뭐 ㅎㅎ
깜지랑 같이 가믄 감당을 할수가 없으실텐데요 빈말아닙니다ㅎㅎ 저에게도 자유시간을 주세요 ㅠㅠ

깜지 사진을 담아 주려고 했는데...
이쁜 깜지 사진이 없어서....

M50 + 렌즈 2개 100만원정도 하던데..
여기서 100만원 언저리 보태면 괜찮은 플프레임 카메라와 35mm 렌즈하나 사실수 있어요.
그걸로 충분히 풍경, 깜지 찍을수 있답니다 ^^*

아핫그렇군요 ㅎㅎㅎㅎ
언젠간 찍고말껍니다 펄럭이는 야수같은 깜지를 ㅎㅎㅎ
고맙습니당^^

제가 조만간에 포스팅 해드릴게요.
기종이랑 렌즈까지 ㅎㅎㅎ

요즘 관심있는분들 많아서 포스팅 한번 해야겠어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238.58
ETH 3176.2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