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진 잘찍는 법/ 시즌2-3편] 카메라에 빛을 넣어보자.

in #kr6 years ago

덕분에 요몇일 참 의미있고 즐거운 시간을보내며 스팀잇에 아니 정확히 표현 하자면 @hsuhouse0907 님이 연재해주신 포스팅 사진을 잘찍기위한 방법에 참 집중하고 심취해 있었는데 마지막을 말씀하시니 갑자기 축쳐지는 기분이네요
소설을 쓰시겠다고요? 그럼 "요리왕" 이나 "식객" 처럼 "사진왕"을 써주세요 자연스럽게 공부도 되구 만화대신 사진이 나오면 더 실감 날꺼 같아요 그럼 제가 성심성의껏 읽어 드리겠습니다 ㅎㅎ

사진에 대한 목마름에 불지펴 주시고 용기를 낼수 있게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간혹 하찮은 질문으로 괴롭혀 드릴수 있으나 미워하진 말아주세요ㅋ

그럼 새로시작하시는 소설도 기대해 보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이러다 백불 찍히면 우짜죠 ㅎㅎㅎ

Sort:  

어찌보면 @allpass 님에게는 잘된 일이지 싶습니다. ^^*
더 진행되면 기술적인 부분이나 다른부분에서 스마트폰으로 배우실수 있는 한계가 분명이 오지 싶습니다.

만일.. @allpass 님이 카메라를 장만하신다면..
다시 연재를 생각해보겠습니다.
아니 그때는 다른방법을 찾아서라도 1:1 강의 해드리겠습니다.

사진 이야기라면 말씀만하세요.
다 들어드릴게요.

뭐 말씀처럼 사진도 들어가는 소설을 구상중입니다.
1편은 외국으로 도망가버린 흡혈귀 입니다. ㅋㅋㅋ

절대 100불 못넘기지 싶어요 ㅋㅋㅋㅋ

말씀만으로도 큰 힘이 됩니다 정말고맙습니다

외국으로 도망간 흡혈귀라 ㅋㅋ 어마어마 하게 궁금 합니다 이유가 마늘이라면 ㅎㅎㅎㅎ 아이고 이를 어쩐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3355.01
ETH 3495.6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