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Pay] 스팀 페이 첫번째 정식 버전을 공개합니다.

in #kr6 years ago

이런분 또있을까 싶네요 정말고생 많으십니다
고개숙여 인사드리고 갑니다

Sort:  

올패스님!! 제가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고 큰금액 보내신것 다시 돌려드려도 실례가 안될까요? 제가 요즘 이벤트를 할 여력도 없고 해서 제대로 사용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마음만 너무나 감사히 받겠습니다. 제마음 아시죠^^

아뇨 이벤트에 사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가 앞으로 필요하구요 사용하게 될꺼같아서요
딱히 참여할 방법이 이것 말고는 없습니다 ㅋㅋㅋ

전혀 부담같은거 없으셨으면 합니다
어차피 스팀잇에서 받은거 좋은일에 발전적인 일에 다시 돌려 드리는것 뿐입니다

반송하시면 다시 반송할껍니다

그러면 유용하게 잘 사용하겠습니다. 지원 정말 감사합니다 ^^

저때문에 깜지 연어간식은 당분간 멸치 간식으로 바뀌겠네요..

반송하시면 다시 반송할껍니다

리트리버 주인 답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48.94
ETH 2576.33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