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uksteem ] 양갈비ㆍㆍ

in #kr7 years ago

경기도 부천시 상이로21번길 8-3 1층

  1. 321- 3801
    상호명: 라 무 진

어느땐가부터 양고기가 외식 아이템으로 자리를 잡으며 만은 인기를 누리구 있지만 특유의 냄새로 호불호가 갈리는 양고기

저도 한두번 먹어봤는데 특유의 노린내음이 역겨워 못먹겠더라구요
친구의 추천으로 찾은 양고기 전문점 라무진

기대이상의 육질과 선도 냄새없이 잘먹고 왔습니다

양고기의 노린 냄새를 싫어 하시는 분들도 걱정없이 드실수 있을거 같아 추천 드려 봅니다

image
image

저 숙주 나물도 같이 살짝 구워 같이 먹으니 더욱 맛나던데요
직원분들이 다 구워줍니다 그냥 맛있게 드시기만 하면 되지요ㅎ

떨어지는 차트는 당분간 잊고

맛난것들로 기분전환 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꺼 같아 추천 드립니다

Sort:  

양고기는 먹으면, 소고기나 돼지고기보다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ㅋㅋㅋ 살도 덜찌구 ㅋㅋㅋ 먹음직스러워용

살도 덜찌는군요 디른고기 보단 좀 기름지단 생각을 했는데 ㅎㅎ
댓글 고맙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나는 고기 애호가입니다.

제가 먹었는데 감사까지야ㅎㅎ 관심댓글에 제가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와 이렇게보니 생김새도 전혀 양고기 같지가 않은데요 ㅎㅎㅎ 누린내 안나는 양고기 먹어보면 진짜 맛있다는 생각 들더라고요 ㅋㅋ진짜 떨어지는 차트는 당분간 잊고....즐겁게 살아가는 걸로...★

식도락을 만끽하면 근심이 사라지는듯 기분전환 되는거 같으다라구요
오늘도 즐거운 일만 가득한 날 되시고계시길...
고맙습니다

특유 냄새와 호불호..양꼬치 앤 칭타오가 만들어낸 유행과 저렴한 고기의 결과물이라고
봅니다. 특유의 냄새가 나는 머튼이 아닌 램 을 사용한 식당에서 좋은 추억이 되신것 같습니다. 저도 요즘 코인차트는 보지않는 한명으로써 글을 읽으니 옳은 생각이라고 봅니다. 이럴때 모두가 더욱 가족과 좋은 시간을 보내길 바랍니다. GOOD LUCK~

몇번 먹어보고 저하곤 맞지 안는구나 생각했는데 여긴 전여 다른 맛이더라구요 고기중에양고기는 제식단에 없던격 이었지만 이젠 추가해도 될꺼 같습니다
대폭락 이후 건승되는 날들 되십시요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

올패스님!!!^^ 부천밋업때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요기도 맛있죠!! 체인이라서 많이 생겼는데 그래도 부천점은 좀 괜찮게 해주시더라구요 다른 지점은저기 숙주를 안 넣어주는 곳도 있어서 아쉬웠습니다 ㅋㅋㅋ

네 반가웠습니다
여기 와보셨군요 ㅎㅎ
체인치고는 서비스 나 고기의 질이 꽤 좋은거 같더라구요
숙주를 않주다니 숙죽와 함께먹는것이 백미 인데 ㅎㅎ

음 저는 중국출장가서 어쩔 수 없이 몇번 먹었는데, 이렇게 냄새가 없는 곳이 있다니 한번 찾아가 봐야겠네요 :)
밋업 때 이야기를 조금밖에 못해서 아쉬웠습니다. 다음에 많이 뵐께요~

방금 밋업 포스팅 보구 왔는데 ㅎㅎ 댓글을 주시구 계셨네요 ㅎㅎ
다음 만남을 기대 하겠습니다

오호 양고기를 이렇게 야채와 함께 구워주다니 ㅎㅎ
이런곳은 처음 봤네요 ㅎㅎ
양고기 좋아해서 즐겨 먹는데 한번 가봐야겠어요 .^^

어제도 먹었다능 ㅎ 꽤 먹을만 합니다 ㅎㅎ

떨어지는 차트 잊으러 오늘도 맛난거 먹으러 갑니당 하하 ㅠㅠㅠㅠㅠ

맛난거 만이 드시구 즐거운 시간되세요 하락장은 잠시 잊으시구요ㅎㅎ

집이 인천 장수동인데요
새번지수 말고
옛 이름으로 무슨동인가요
포스팅 보니 맛이 궁금해지네요
양고기 냄새 날까 안 먹어 봤거든요

정확한 동을 잘 모르겠네요 상동고등하교 건너편 인데 말입니다
저도 위주소밖에 몰라서 ㅎㅎ
체인점이라 검색이 가능 할수도 있습니다
기회되시면 도전 함 해보세요


상동고 알아요

올파스님안녕하세요
이번강남밋업때갔었는데 인사도못드렸네요 아쉬워요 ㅠ
담에 기회뵌다면 인사할께요~
사진으로 어떤분인지 봤어요^^

인사는 저도 못드렸는걸요 친이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 다음에 또다른 기회가 오면 꼭 먼저 인사드리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794.44
ETH 2623.3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