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pet ] 요꿈 꿔라~~

in #kr7 years ago

비가 짬짬이 내려 주니 매일 산책 시간도 달라져서 들쭉날쭉 하군요 오늘도 언제 비가 올줄모르니 저녁 일찍 다녀 왔는데 벌써 취침 하실 려고 폼 잡습니다

다행이 완전 눈이 무거워 지기전이 라서 레드아이는 피할수 있었습니다

image

깜지야!! 자냐?

image

왜유? 졸린데
자라 그럼~~

image

아놔~ 진짜 아부지만 아니믄 아유~~

좋은꿈 꿔 깜지야 요런꿈! 꿈만꿔
먹는건 엄니 아부지가 대신 먹어 주께 히히히히 메롱~
image

Sort:  

깜지를 따돌리고 치킨을 드시다니!!!ㅋㅋ
깜지 볼때마다 대형견 너무 키우고 싶어요~~
깜지 너무 이뻐요~~^^

냥과 대형견 함께 하시는 분들 가끔뵈는데 굉장이 잘지내더라구요 ㅎ 저도 이사하면 냥이랑 함께 해보려구요
댓글 고맙습니다

반갑습니다. 댓글 남겨 주셔서 찾아 왔습니다. 멍뭉이랑 같이 사시는 군요. 반려 동물 키우시는 분들 격하게 반깁니다. ^^ 팔로우 할께요.

아 네고맙습니다
한 삼년 있었던거죠 그덕에 많이 가봤던 거구요
언제 한번 다시 가보고 싶은데 참 쉽게 않되네요

cute dog!

고마워요 이뻐해주셔서

이래서 조기교육이 중요한거 맞죠? ㅎㅎㅎ 치킨을 보고도 못본척 저희 똥강아지들도 치킨은 모른척해줘요 그모습이 어찌나 사랑스러운지요~ ~아 오늘 따라 깜지의 윤기 흐르는 머리를 쓰담쓰담 해주고 싶네요~~ ^^

조기교육ㅋㅋㅋ 때문은 아니구요 물론 진짜치킨이어도 들이대진 않지만 사진은 어제꺼예요 그냥 못먹는거 꿈이라도 꾸라고 약올린 겁니다 ㅎㅎㅎㅎ 아직깜지는 치킨을 먹어본적 없어서 뭔지 몰라요 ㅎㅎ 댓글 고맙습니다

깜지가 졸리네요 ㅎㅎ 미간 만져주고싶습니다.
깜지도 소녀인데 수다떨 친구가 필요할까요?
우리와이프는 수다 못떨면 병나든데...

몸짓이 수다라면 수다 일꺼 같습니다 몸으로 수다떠는걸 아직은 조아 합니다 달리고 뛰어오르거 친구들과 부딪히며 뒤엉켜 노는것을 좋아하는 아직은 사람의 손길보다 친구가 좋은 소녀견입죠
수다못떨게 하면 승질내요ㅋㅋ

그렇다면 @allpass님이 수다 떨어주시면 되겠는데요?
같이 달리고 뛰어오르고 부딛히고 뒤엉켜 놀아주시면될듯... ㅎㅎㅎ

아네 그래서 산책 나가면 한바탕 하고 오죠 근데 요즘은 비가 많이와서 그랬다간 빨랫감이 너무 많아져요 ㅎㅎ

아 ㅎㅎㅎㅎㅎㅎㅎ 상상되네요. 부럽습니다.. 한시간만 안아보게 해주세요~ ㅎㅎ
굿나잇 하십시요!

개피곤한가 보네요 ㅎㅎ

치킨향을 회피하드니 ㄷ ㄷ

졸린거는 맞는데요 치킨은 어제찍은 사진 입니다ㅋ
실제로 집에서 먹어도 달라고 보체지는 않아요 먹어본적이 없어서요 자기가 먹어본것에는 좀낑낑 거리는데 먹어보지 못한거는 그냥 가라고 하면 가요
댓글고맙습니다

ㅋㅋㅋ 깜지 정말 졸린눈 웃기네요 ㅋㅋㅋ 덩치는 있어도 참 귀여운
깜지 입니다. 덕분에 편하게 맛난 치킨을 드실 수 있겠네요.

치킨은 어제 묵은건데 조는애 사진올르다보니 얘기거리가 연출되서 올려 본겁니다 눈빛에 녹아 납니다 아주ㅋ

아 ㅎㅎ 그러게요 ㅋㅋ 정말 귀여운 놈입니다. ㅋㅋ

kr-pet으로 훼이크 치시고 막짤에 먹스팀 입니까..ㅜㅜ
이 밤중에 치킨이라니요..

아 그렇게 됫나요? 죄송합니다
녀석이 졸리다고 귀찮아 하길래 약올린다고 어제찍은 사진을 생각없이 올린것이 마무리가 먹스팀 이 됫네요 ㅎㅎㅎ
제반 닭먹는 꿈을 꿔야 복수가 될터인데 ㅎ 좋은밤 되세요

졸고 있는 깜지 너무 귀여워요~~

그런가요 귀엽게 봐주셔서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원래는 좀 늦게 자는 편인데 이날은 어찌 좀 일찍 졸더라구요 자다깨다를 반복하더니 어느샌가 잠꼬대구 하고 잘 자더군요
댓글 고맙습니다

잠꼬대도 하나요?
제가 워낙 게을러서 딸램이 그리 원하는데도 못 길러봤거든요

네 ㅋㅋ 잠꼬대두 합니다 별의별 희한한 소리도 다 내구요 뛰노는 꿈을 꾸는지 몸두 들썩들썩 대고 꼬리도 막치구
어쩔땐 으르렁 거릴때도있구 ㅋㅋ 웃깁니다 ㅋ

깜지의 마지막 아련한 눈빛과 칙힌이 절묘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슬퍼.
칙힌 줘야 할거 같아요. ㅎㅎㅎㅎㅎ

칙힌 대신 돼지 귓대기 하나로 마무리해야죠 요즘 간식도 많이 줄여서요 오늘은 이상하게 일찍 주무시더니 잠깐씩 눈알운동만 하시고 촐랑대질 않네요비가오니 컨디션이 별로인가 봅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227.67
ETH 2682.9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