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pet ] 삶에무게?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이젠 너에게서 삶의 무게가 느껴지는거 같다

오늘 따라 옆구리가 더욱 저리구나

image

삶이 아니구 네 살의 무게였나보다 내가 느낀것이

너 살쪘냐?
왤케 무겁냐 오늘 따라

Sort:  

아~~ 올패스님 ~~ 제목보고 1차 빵! 사진보고 2차로 빵빵!! ㅋㅋ 마지막 글 보고 빵빵빵 터졌어요 ㅎㅎ 깜지의 눈은 왠지 아.. 견생무상이다.. 하는듯 한걸요?? ㅋㅋㅋ 깜지도 잠옷도 너무 귀엽습니다 ^-^

항상 이뻐해 주시고 칭찬해 주셔서 고마울따름입니다
한참 자고 있는데 엄마가 사진을 찍으니 귀찮은 모양입니다 ㅎㅎ
찾아주셔서고맙습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ㅎㅎ
깜지보러 젤먼저달려왔네요..ㅎㅎ 깜지도안녕!!!!

아핫 정말 오랜만에 뵙습니다 안녕 하셨는지요
깜지도 잘있습니다 찾아주셔서 너무나 고맙습니다 앞으론 자주 뵐수 있는거겠죠 ㅎㅎ

깜지가 우울해보이네요.. 여전히 너무 귀엽습니다 ㅎㅎ

표정이 좀그런가요? 좁다구,무겁다고제가 핀잔을 줘서 그런가 봅니다 ㅎㅎ

ㅋㅋㅋㅋ 따끈따끈
포근해보입니다. ㅎㅎ

따뜻하긴 합니다 ㅎㅎ 이눔덕에 난방비가 실제로 절약됩니다 더위를 많이타니 실내온도를 낮추고 잘때는 이눔 체온으로 덥여 주니 말입니다

결국 살의 무게 였던 것으로...ㅎㅎ

네 덩치가 산만해져도 자기가 주먹 만한줄 아는건지 너무 무게감을 느끼게 해주네요 아주무거운 껌딱지 입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3396.97
ETH 2619.18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