텅빈 bar

in #kr7 years ago

날씨는 춥지만 일주일간의 수고를 뒤로 하고 또다시 찾아온 절친과의 약속 갈데도없구 할것도 없고 하지만 할말이 많아 시간을 때울수 있는 곳을 찾아 헤메이다 찾아온 이곳

image

텅빈 곳 한사람도 없구 너무좋다 ㅎ
12시면 한창 일텐데 요즘 경기가 좋지 않은가봐요

image

맥주 일잔씩 시켜놓구 적응안된 요즘가요를 들으며
저는 스팀짓을 친구는 업비트 차트를 ㅎㅎㅎ

그모습을 보는 저는 환자 한명 만든거 같아 뿌듯함과 걱정이 교차되는 묘한 감정을 맥주 한모금으로 가라앉이고 있습니다

모든 스티미언 분들 행복한 되세요

Sort:  

ㅋㅋㅋ환자한명의 뿌듯함 왠지 뭔지 알거같은 기분은...ㅋㅋ
요즘노래는 정말...힘듭니다.ㅠ

요즘가요ㅎㅎㅎㅎ 환자 한명 만든 것 같은 묘한 감정이셨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왕 환자가 되었다면 수익 잘 나서 행복한 환자가 되었으면....

도대채가 알수 없는 노래들이죠 ㅋㅋ 하지만 리듬과 박자는 즐길줄 압니다 ㅎㅎㅎㅎ
아마 이시간에도 전화기 붙들고 파란불 빨간불 열심이 보고 있을수도 있습니다. ㅎ
찾아 주셔서 고맙습니다.

친구를 스팀잇의 세계로 데리고 오심이.... ㅎㅎㅎ

네 아직은 스팀만 모으고 있지만 곧 스팀잇 마을에 입성 할껍니다 물론 이미 입성한 친구도 있지요 ㅎㅎ
고맙습니다

바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무엇보다 사람이 없어 너무좋아요 주인장은 답답하겠지만요 ㅎㅎ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

사진 색깔의 조화가 넘 이쁘네요.
저도 한잔 하고 싶네요 ㅎㅎ

분위기도좋구 같이하는 이도 좋구 이렇게 스팀잇을 하는것두 너무 행복한 밤입니다
고맙습니다^^

이렇게 분위기 좋은 공간 속에서도 가상화폐가 있군요 ㅎㅎ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저도 맥주 한 잔 하고 싶네요 :)

어딜가든 당연 그얘기 뿐입니다 시작한지 얼마 않된 친구라 질문이 너무 많아요 ㅎㅎ아주 물만난 물고기 모냥 입니다
분위기에 취해볼랍니다 ㅎㅎ
댓글 고맙습니다

분위기 좋네요~! 역시 어디서나 스팀플레이.ㅎㅎ 팔로우하고 갈게요 =) 자주 봬요~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 스팀플레이 해줘야죠 ㅋㅋ
맞팔 했습니다
평안한 휴일 되세요^^

저도 스팀잇 소개받고 손에서 폰떼놓기가 어렵네용ㅋㅋㅋㅋ sns란...휴^^ㅋ

네좀그렇죠 ㅋ 저도 포스팅은 잘 못하지만 꽤 만은 시간을 함께 하게도더라구요 댓글 고맙습니다

so I want to see it.

사진 색감이 너무 좋네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412.47
ETH 2375.47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