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래도 맛있을 것 같은데요..? ㅎㅎ

매일 저녁매뉴가 정말 스튜레쓰 ㅠㅠ

어후..매일 드시면 물릴텐데 ㅠ.ㅠ

이틀 연짱 묵었더니 좀 그런 느낌이네요 ㅎ

없어 못먹는데 왜그러세요!!^^
담번엔 볶음밥으로다가~~^^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울동네엔 두부두루치기 이런게 없어서 만이 아숩네요 ㅎ
행복한 명절 되세요~~

설마 까만 개를 짜장밥으로 오해해하셔서...^^

무슨 말씀 이신지 이해를 잘못하겠는데요

제가 까만 개를 짜장밥으로 오해해서 이틀연속 먹은거 아니냐는 말씀이신가요?

근데 까만 개는 왜 언급을 하신건지요?

개그로 받아 들이기엔 좀 쌩뚱맞기도 한거 같구요

포스팅 태클로 받아들이 기엔 제가 태클 받을만한 것이 없다고 생각되서 말이죠

아.. 절대 포스팅 태클 아닙니다. 재미나게 얘기하려고 한건데 제 생각이 짧았네요. 죄송합니다. 양해 부탁드릴게요. 서로 잘 모르는 상태에서 제가 너무 앞서갔나 봅니다. 올패스님 뿐 아니라 다른 분의 어떤 포스팅에 대해서도 태클 걸거나 하는 일은 전혀 염두에 두고 있지 않습니다. 불편하게 해드려 정말 송구하네요..

저도 태클보단 아재개그 정도로 생각 했습니다 또한저도 장난스런 댓글 포함해서 아재개그 좋아라 하거든요

근대 까만개 가 나오는 바람에 살짝 생각하게 됫네요

이해 합니다
이젠 불편하지 않아요
즐거운 명절 보내십시요^^

편안한 명절 보내십시오.
이해해주셔서 다행입니다.ㅎ

ㅜㅜ 저녁 식사전엔 음식을 클릭하지 말았어야 했는데..
짜장밥은 물론이고 깍두기랑 춘장에 찍어먹는 양파까지 맛있어보여요.

요집은 직접 김치종류는 담궈 줍니다 항상 배추김치 였는데 요즘은 깍두기이더라구요~^^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302.59
ETH 2654.8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