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그냥 만나!!

in #kr5 years ago

요즘은 밋업이라는 단어가 어째 어색하다

한동안 유행처럼 이런저런 모습의 모임이 밋업이란

이름하에 많이도 있었는데 말이다.

이젠 밋업이란 공개적인 모임이 아닌 소통하는 이들 끼리의
작은 어울림으로 소소하게 자리를 하는걸까?
아님 이조차도 없는 걸까?

아무렴 어떠한가
같은 시간과 공간에서 즐거움을 나눌수 있다면
그것으로 만족한다

오늘 이런 자리가 있었다.
정말 간만에 갑자기 이루어진 만남

만남속에 먹거리ㅎㅎㅎ

20190106_181251.jpg

20190106_181259.jpg

메뉴는 명태조림

반가움과 그동안의 안부를 물으랴 먹느라 뭔가 정신이
없는 상황에 찍느라 사진이 영 먹음직 하진 않네요

역시나 식사시간만으로 그동안의 회포를 풀기엔 턱없이
부족하니 자리를 술집으로 옮겨 2차가 시작되고

원래 포스팅 계획이 없었던지라 2차 사진이 없네요

음료수와 함께 짧지만 여러 이야기가 오고 갔죠
생각해보니 술들을 않드시더라구요 ㅎㅎ

다섯명이서 맥주 두잔 음료수 3개 ㅎㅎ 지금생각하니
좀 우습기도 하구 여튼

처음 뵌분도 있지만 스팀잇에서 아이디만 들어도 왠만한 분들은 다 아실만한 분이어서 어색함보단 오히려 더 즐겁더라구요

더구나 제가 이분을 좀 흠모 했걸랑요 ㅎㅎ

보이는게 다는 아니었습니다

포스팅이 뜸하다고 예전보다 스팀잇에 대한 기대와 애정이 덜한것이 아니란걸 바로 알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오늘 만난 분들은 최소한 그런 분들 이셨습니다.

스팀잇에 무한애정을 가지고 계셨고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많은 이야기속에서 느낄수 있었고 이런 느낌을 기록 하고 싶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좋은분들 앞으로 더 많이 뵙고 이어가길 소망하게 되며 오늘 아무 이유없이 그냥 만나 주신분들 너무 고맙습니다.

헤어짐의 아쉬움을 따땃한 커피로 마무리 하며 한컷

20190106_223527.jpg

@sunshineyaya7
@kojiyoung
@cubo
@romi

우리 다음에 만나면 더 맛있는거 먹읍시다요
물론 그때도 우리 그냥 만나 요 ㅎ

Sort:  

오늘 만나서 오랜만에 너무 반갑고 즐겁고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좋은자리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같이해 주셔서 제가 더 고마웠습니다

여왕님께서 직접 행차하셨는데 대접이 시원찮았습니다
담번에 좀더 신경 써 봅죠 ㅎㅎ

로미님 매번 보팅만 해주시고 가셔서 항상 감사했는데..
여기로라도 풀봇으로...'-^*

앗~^^ 감사합니다!!
요즘 일도 많고 하다보니 글을 못쓰고 있네요^.^
ukk님 짱~^.^!

Congratulations @allpas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6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좋은시간되셨군요!!^^
저두 밋업이란걸 해보구싶네요 담에 저좀 낑가주세요 ㅎㅎ 좋은날되셔요~~^^

얼마든지 낑가드립니다^^

크...선배님.. 잘 지내고 계시군요!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받으시구요~
좋은 시간 보낸 것 같아서 너무 좋아보입니다^^
요즘은 그 많던 밋업 즉 모임을 하던 사람들이
가격 떨어지니 쏙 하고 들어가버리네요 ㅎㅎ

한번 간다간다 하면서 잘 않되네
한번 놀러가야 되는데 ㅎㅎ

스팀잇에서 보는것으로 위안 삼고 가보질 못하네

새해건강하구 계획한일 잘되시길 응원 합니당^^

ㅎㅎ 요즘 거기에 제가 없어요 선배님 ㅠㅠ ㅎㅎ
따로 연락해서 만나야...?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753.89
ETH 3256.4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