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통 분홍분홍했던 지난 주말

in #kr6 years ago

572F7573-DD6B-44C9-95DF-C1671BD8DBD7.jpeg

매우 오랜만에 스팀잇에 오네요

올릴 컨텐츠가 없다는 것에 압박받아 아예 발길조차 안했네요

대체 누가 그렇게 압박을 주는지;; 아무도 안 주는데 괜히 혼자 부담느끼는 이상한 앨리스입니다

광주는 이렇게 분홍분홍 벚꽃이 만발했어요

오늘은 비가 와서 이젠 분홍은 엔딩이 될거 같아요

사실 주말부터 아예 잎이 난 벚꽃 나무도 많았거든요

위쪽은 이제 만발하려도 한다는데

호남은 몇일째 초여름처럼 너무 더웠거든요

오늘처럼 비가 오니 시~원하니 좋으네요

기온이 뚝 떨어져 사실 겁나 추운건 비밀

8743288A-9E18-4FF9-9A5B-2EC6707FCA4B.jpeg

개나리도 아직 만발하지 않았건만 올해는 벚꽃이 치고 나오네요
목련과 개나리 벚꽃이 동시에 피는데 벚꽃이 가장 먼저 지는 아주 이상한 상황

오랜만에 글 올리니까 또 좋으네요~
올릴게 있는것은 좋은것이여~

그럼 내일 또 찾아올게요~~

Sort: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고고고!!!!오치님 감사합니다~~

멋진 벚꽃길이네요. 내일비가온다그래서 벚꽃잎이 떨어질까봐 겁나요..ㅜㅜ

저희는 일요일에 바람때문에 후두둑! 오늘 비로 와르르르! 모두 떨어졌어요ㅎㅎ 그곳에는 벚꽃이 살아남길 바랄게요~

자..올해는 개나리 더 분발할 필요가 있겠구요!!
벚꽃 선수...아~~좋아요!! 성적 아주 좋아요
내년이 기대가 되는 선수입니다!! ^^

내년에도 단독 선두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ㅋㅋ

벗꽃 넘 이뻐요..
글쓰는거에 넘 고민 하지 마세요..ㅎ
걍 일상 편안함맘으로 하시면 될거예요ㅋ

그렇게 말해주니 좀 편안해지네요 근데 전 왜 잘 안 될까 싶어요ㅎㅎ 포스팅을 못할지라두 눈팅이라두 해야겠어요~

개나리보다 벚꽃이 먼저 지는 건 정말 특이하군요 : ) 매해 조금씩 특징이 달라지는 것 같아요. 예전에 벌이 사라졌던 해도 있었던 것 같은데요 ㅎㅎ

벌이 사라지면 큰 식량난을 겪는다던데. ㄷㄷㄷ
진짜 벚꽃이 가장 먼저 질줄은 몰랐어요 정말 특이한 현상이였던 2018봄

저도겁나춥네요ㅜㅜㅎㅎ저도주말에분홍분홍하려구요^^

오늘 진짜 춥죠? 겨울코트 2개 남겨놨는데 다 안 넣길 잘한것같아요 주말 분홍분홍 기대할게욜~~ :)

부농부농 봄이네요 :)
너무 압박감 느끼지 마세요!!!
그럼 내일 또 뵙겠습니다.(읭????)

읭!!!ㅋㅋㅋ 압박을 주는 사람을 찾았드아아~ㅋㅋ 이...이따 하나 올릴게요 이따뵙죠 +_+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29
BTC 67563.69
ETH 3470.63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