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수익 실현을 해보자❤️, 아이와 제주도 여행 1일차 러브흠 (듀근듀근)

in #kr6 years ago

애가 저리큰데 엄청 동안이세요 대딩인줄..알았습니다.
돈복도 많게 생기셨네요 특히 코가 두툼하셔서^^
아들과 단둘이 여행이라니 궁금하네요. 저는 어머니와 단둘이 여행간적이 없어서~ 조심히 여행 다니세요~

Sort:  

돈복이 있어 보이시나요 !??/(완전 궁금)
사실 제가 콧볼이 두툼한 편이라 집에서 코봉이라는 별명이 ㅠㅠㅠㅠㅠㅠㅠ 남편도 코만 살찌냐고 놀린적이 한두번이 아니예요. ㅎㅎㅎㅎㅎㅎ
단둘이 포스팅 하나둘 올려 보겠습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_^

네 돈복있어 보이세요~ ^^
돈 많이 벌어서 좋은일도 많이 하세용~ ㅎㅎ코봉님^^정말 동안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784.34
ETH 3337.9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