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명상] 19일차 운동&명상 일기
안녕하세요 알렉스 @alexshin 입니다.
오늘부터 연휴 시작이죠?.. ^^ 저는 연차를 내고 집에서 쉬고 있습니다. 야홋~
쉰다고 딱히 특별한 일을 하는건 아니에요 주말에 하던것 처럼 오전에 운동을 했습니다.
1. 런닝
런닝머신 20분간 했습니다.
예능 프로이방인을 보는데 서민정 남편이 나옵니다. 제가 딸이 있다면 서민정 남편분과 같은 사람하고 결혼시키고 싶을것 같아요 자상하고 착하지 만능손에다 치과의사~^^ 좋은건 다 갖췄네요 하하
뭔가 사진이 역동적인게 ~ 운동 디게 열심히 하는것 처럼 보이네요 ~
2. 벤치프레스
남자의 생명은 가빠 ^^ 아닙니까~ 가슴 울퉁불퉁 꿀럭꿀럭~
이렇게 되면 와이프가 뿅 가겠죠^^ ~~~
3. 데드리프트
전신운동 데드리프트~ 궁딩이 쭉 내밀러 허리펴고 ~ 으쌰으쌰 해봅니다. ^^
4. 명상
오늘 명상은 단전호흡 100회 & 주문수행으로 마쳤습니다.
알찬 하루를 보내고 계시는 군요. @칭찬해
감사합니다. 개털님^^
명상 BOOM ~UP
활기찬 하루!! 좋아요 좋아
감사합니다. 쒜쒜
와 명상을 하시는군요!!! 마음의 피스
마음의 피스 ~ ^^ 감사합니다.
서민정은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봅니다ㅋ 그리고 남자들이 많이 하는 착각이 저런 몸에 여자들이 뿅 간다는 생각~~ no no no.. 대부분 싫어해요. 아닌가? 나만 싫어하나? ㅋ 암튼 즐운동 하십시오~~
좋아하지 않아요??? 어떤 몸을 좋아하는 고얏 도대체!!!ㅎㅎ
@gaetul님과 더불어 kr-meditation을 알차게 채워주시는군요
저도 명상 시작합니다
응원합니다. kr-meditation 가즈앗
운동에 명상까지 활기차 보이고 참좋네요^^
감사합니다. 애기 없을때 많이 해야죵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셨네요!!! 아자아자!!
감사합니다. ~ 화이팅
음... 저런 가슴은 뿅 가기보다는 무서울 것 같습니다만.. ^^;; 뭔가 바늘로 찌르면 뽕~하고 바람이 나올 것 같아요 ㅋㅋㅋㅋ 열심히 하시는 모습 응원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거 안좋아하나요?? 차인표처럼 꿀럭꿀럭 거리는거요 간지나는데
와이프님이 뽕가서 결혼하신거 아닌가요 ㅎㅎ
몸보다는 얼굴에 뿅가서..ㅡㅡ 지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