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말레이시아에서 손으로 밥을~~똥내ㅠ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알렉스 @alexshin 입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방문은 두번째 인데요
고객 사무실가서 아주 좋은 경험을 했습니다.
제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

손으로 밥먹어 봤늬?

어떤 도구를 이용하지 않고 원시?적인 방법으로.
생각해 보세요 된장, 고추장 소스를 비벼서 손으로 밥을 먹는다고^^ 제가 해냈습니다. 아침에 big 쓋을 처리한 그 오른손으로 ~~ 입에 넣었네요 하하 오마이 쓋~

20180201_133725.jpg

특이한건 사무실 책상에서 미팅 하다말고 밥을 가져 오네요 제손에는 아직 까지 이상한 야리 꾸리햐 냄새가 진동을 합니다. 쓋냄새 같기도 하고ㅠ 씻어도 안없어 지네요. 왓더 이 냄새를 고이 간직해서 와이프와 공유 하고 싶네요^^ 보고싶은 와이프에게~ 똥내를^^

20180201_133425.jpg

스푼은 줬지만 예의가 아니죠^^ 아주 어릴때 흙 파먹을때 빼고는 첫 경험이네요 손으로 밥먹기^^ 재미있는 추억입니당~~~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진정 매너남 이시네요👍
집에 계신.... 아내와 공유 하신다는건... 🤣
등짝스매싱 예약하시고 귀국하셔야 할것같아요!!

강렬했던 냄새가 희미해지네요
손으로 한끼 더하고 출발 해야징 기다려라 와이프님아 😎

와 ㅎㅎ 정말 색다른 경험 하셨네요. ^^
진정 와이프분께 공유하고 싶으시다면
그냥 집에서 손으로 비빔밥을 해주시는게 ㅋㅋ

^^ 이냄새 안없어 지네요 하하하 냄새 공유하고 싶당

외국을 나가면 역시 새로운경험을 해봐야 제맛이죠

네 외쿡 나가는 보람이죠^^ 집에서 이렇게 먹으믄 싸다구 맞겠죠~~^^

정장입고 손으로 밥먹기도 색다르네요!!^^

꿀맛입니다. 해보세용~~ 손가락 쪽쪽 빨아야 됩니다^^

도구로 먹는게 편한게 있고 손으로 먹는게 편한것이 있어서
편한대로 하는것도 괜찮을듯한데 ㅎ

아 ㅋㅋ편하진 않아요ㅋ 냄새가 ㅠ

스푼으로 먹는거 괜찬으셨을텐데 ^^ 굳이 ~~
그리고 비데를 쓰셔야죠~~ ㅋㅋㅋ

고객사가 손으로 먹으니깐요^^ ~~전 한손으로 다해요
만능손^^

헉...사무실에서 갑자기 저렇게 손으로 밥을 먹는건가요? 인도인가요..??

무슬림들은 저렇게 먹는다고 합니다. ^^ 트라이 해보세요~

와....색다른 경험 하셨겠어요^^ 냄새는 많이나도 그렇게 몇번 먹다보면 익숙해 지지 않을까요?ㅋ 아 저도 오늘 집에서 한번 손으로 먹어봐야겠어요^^

손으로 먹고 인증샷 올려주세용^^ 풀봇 갑니다.ㅋㅋ
0.04 ^^

필리핀에 갔을때 한 식당에 들어갔어요.

밥과 닭요리를 시켰는데 스푼과 포크를 안주길레 두변을 둘러보니 모두 손으로 식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맨손으로 식사는 사실 자신이 없어서 포크를 받아 식사를 하긴했는데요. ㅎㅎ

손으로 밥을 먹어볼 '뻔'했지만 안먹은 경험만 있어요.

그런 문화를 가진 나라에 가면 스푼을 사용 안하는게 예의인가 보군요 ㅎㅎ

다음에 다른 나라에 갔을때 경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예의는 그냥... 제 생각 입니다🤗
그냥 저는 똑같이 손으로 먹으면 좋아할 것 같아서요ㅎ
경험 해보는것도 잼나고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0868.40
ETH 2377.5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