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홀로 경주여행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lexshin(알렉스) 입니다.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싶었나본지..
경주로 홀로 여행을 간적이 있습니다.
혼자 시간을 보내는 동안 너무 심심했어요ㅠㅠ
그 이후로는 혼자 여행을 절대 절대 가지 않습니다.

지금 저에게는
어디로 여행을 가는지 보다
누구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지가 더 중요 합니다. ^^

경주는 바다만 있다면 작은 제주도 느낌이 살짝 나요.
관광도시라 그런지 차도 별로 없고^^ 먹을것도 많고요

DSC00476.JPG

한화리조트에 숙소를 잡았습니다.
쓸데없이.... 혼자가는데 ㅉ쯧
수영장이 무슨 필요니

DSC00491.JPG

혼자 왔으면 먹을거라도 잘 챙겨 먹어야 겠죠
검색검색 ~~~ 쌈밥집 하나 찾았습니다. 유수정 인테리어도 조쿠요

DSC00500.JPG

괘찮나요??~ ㅋㅋㅋ
혼자 외롭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DSC00546.JPG

경주 추천 데이트 코스 ㅠㅠ
왜갔을까.. ㅋㅋ 그래도 야경이 이쁘네요
안압지 입니다. 야경 이쁘죠 ? 달빛도 이쁘고...
혼자 가지 마세요.. 사진찍기 민망합니다. ㅎㅎ

DSC00576.JPG

안압지 정문에는 푸드트럭이 많이 있습니다.
저는 팥빙수를 먹었습니다.

DSC00580.JPG

밖에서 혼자 먹기가 창피해서 차에서 ... 먹었어요.

DSC00610.JPG

혼자 다니다 보면 사진 찍기가 어려워요 ㅠ
제 사진이 별로 없더라고요 ~
경주 분황사 모전석탑 입니다.

DSC00651.JPG

경주 불국사 입니다.

DSC00684.JPG

저사진을 어떻게 찍었는지...
찍어주신분 죄송하네요. 귀여운척은 ㅉㅉ

결론은 혼자 여행 다니지 마세요 ~~
NO JAM~

Sort:  

경주한번 꼭 가보고싶었는데ㅎㅎ
혼자여행은 노잼인가여?? ㅎㅎㅎ 친구들이랑 가바야겠어요ㅎ

노잼이죠. ㅎㅎ
연인과 가세용~~ 연어님~^^

혼자 여행하신건가요? 저도 똑같은 경험이 있죠.
회사 퇴사하고 2박3일 포항까지 내려가서 강릉까지 올라가며 먹을 것 먹고 해안가에서 차 세워서 사색도 하고 그랬죠.
저같은 경우는 숙박을 해야하는데, 아무래도 해안가 근처다보니 혼자 투숙하려니 약간 이상한 눈으로 보기도해서 괜히 눈치도 보이고 그랬네요 ㅎ

저도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싶어 갔다가ㅠ
노잼 노잼입니다. 전화만했네요 심심해서
혼자 여행다니면 안되요ㅎㅎ

경주 여행은 어렸을 때 가보고 안가본 것 같아요 ㅋㅋㅋㅋ
경주도 많이 변하였을 것 같습니다...

업보트 꾹 팔로우 꾹 누르고 갑니당 다음에 또 뵈용

경주 데이트장소임닷. ^^
가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59696.83
ETH 2363.3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