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크리스마스 이브에 식사는?

in #kr7 years ago

20171224_103203.jpg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특별한 식사를 하시나요?
오늘 아점으로 먹은 식사입니다.^^

굳이 특별한 음식 먹지 않아도 가족과 함께 하는게
기분좋은일 아닐까요?ㅎㅎ (우기쟈)

와이프의 사랑이담긴라면+
생일때 남은 와이프의 사랑이 담긴 미역국 +
어머니의 사랑이담긴 배추 김치

Merry Christmas ^^

Sort:  

우기지 않으셔도 그래 보입니다ㅎ
행복한 식사하세요!

감사합니다.
함께해서 좋은 식사죠^^
메리크리스마스

동의합니다 :) 사진의 라면이 맛있어보여 하나 끓이러갑니다~

하하. 맛있게드셨나요?ㅎ
메리크리스마스

와우 크리스마스 이브 아침에 라면!
맛있어 보이네요^^

색다른 기분이죠^^
메리크리스마스~~

가족과 함께라면, 라면이든 뭐든 맛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늘 아침부터 날씨가 흐려서 뜨끈한 라면 국물에 쫄깃한 면발이면 그것만큼 꿀맛도 없겠죠.
결혼하고 싶어지는 좋은 글입니다. ㅋㅋ 부러워요~~ㅋㅋ

안좋은게 100가지 있는데 하하
메리크리스마스 요~여친 사귀시길^^

라면과 미역국의 조화는 신선하네요 ㅎㅎ 맛나보입니다. 사각한 김치까지 ~~
라면은 제기 제일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랍니다 ^^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셔요 . ^^

감사합니다.
인스턴트가 맛있죠 ㅋㅋㅋㅋㅋ
메리크리스마스 입니다.
가족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6922.13
ETH 2347.7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