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스팀잇

in #kr5 years ago

오랜만에 스팀잇을 왔습니다.
몇몇 분은 꾸준히 포스팅을 하고 계시고~
대부분은 바람과 함께 사라졌네요ㅋ

저도 몇개월만에 포스팅이네요.~
갑자기 스팀잇 생각이 나서 지갑을 봤는데
역시 스팀 가격이 오를 생각이 없나봐요~~

떡상하면 또다시 사람들이 많이 몰리겠죠 ^^
꾸준히 포스팅을 하고 있는 님들을 위해 떡상 기원 합니다. ~
가끔씩 포스팅 하겠습니다. ~~

설날마지막 날인데.~~
핫이슈 없나요 ㅋㅋ??

Sort:  

https://steemit.com/@best-live

가볍게 볼만한 이슈/유머를 매일 올리고 있습니다.
포스팅이 없어 심심하시다면 한번 들러주세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랜만이네요 ^^

안녕하세요 ^^

정말 오랜만에 뵙네요 ^^
돌아오셨으니 떡상 가지 않을까요? ㅎㅎ

쎈터링님 잘지내시죠?^^
방가방가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772.18
ETH 3032.0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