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스의 횡설수썰전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알렉스 입니다.

제목을 딱 정해야 겠어요. ~
알렉스의 횡설수썰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전에 호치민을 갔다왔습니다.
오토바이가 많아서 그런지 아주아주 역동적인 도시라고 느껴지더군요
특히 사이공 스퀘어나 벤탄에 가면 외국인들도 많고 "오빠" 소리도 많이 듣게 되죠 ㅋㅋㅋㅋ

오뽜~~~이거 진짜!!!
싸싸싸~~~ 어쩌고 저쩌고 ㅎㅎㅎ
아놔 니들이 더 늙어 보이거든.!!

암튼 어느 한국 식당에 들어가 사장님과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베트남은 아직까지 호황이라고 하더군요 ~^^ 그리고 중국 얘기가 나왔는데
글세~~~ 베트남 사람들은 중국에 이를 간다고~ㅎㅎ
궁금해서 위키백과를 찾아 보았습니다.

2014년 5월 2일 중화인민공화국 정부는 파라셀 제도 인근에 석유 플랫폼 해양석유 981을 설치하였다. 여기에 베트남 정부는 이 곳이 자국의 배타적 경제수역에 속하므로 중국의 행위는 불법이라고 주장하였다. 반면 중국 측에서는 "시사 군도(파라셀 제도)는 중국의 고유한 영토이다."라고 주장하였다.

베트남은 초계함을 현장에 보내어 장비 철수를 요구했으나 중국 또한 함정 3척을 보내서 베트남 선박을 들이받고 물대포 등으로 공격했다. 5월 7일 중국은 항공기와 헬리콥터를 보내어 베트남 측의 접근을 막았다.[9] 양측의 충돌은 5월 12일까지 계속되었으며 이 기간 동안 베트남 경비대원 9명이 부상을 입고 선박 8척이 파손되어 베트남인들의 반중 감정을 자극하였다.[10]

중국은 향후 10년 안에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
많은 분들이(학자&예언) 중국은 분열 될것이라고 하는데 과연??? ~~ 어케 될까요?
중국 대갈 숫자는 많은데 여러 불안 요소가 있지요

첫째 미-중 갈등
둘째 주변국과의 영토분쟁
셋째 소수민족과의 갈등
넷째 사회주의 체제

언제 무너질지 모르지만 한번 무너지기 시작하면 모래성처렁 와르르르르~ㅎㅎㅎ
사실 1년전에 은행원 꼬임에 중국 펀드 들었다가 해약 했어요 ㅋㅋㅋㅋ 눈치 준내 빨라요 ㅎㅎ
손해는 거의 보지 않았습니다.

위안/달러 환율이 떡상를 달려가고 있네요 ~ wow ~

오늘 알렉스가 횡설수설 하려고 하는건 사실 이게 아니었는데 ....

인천시에서 성매매 여성을 상대로 매년 지원 계획을 내놓았는데....반대가 만만치 않아요~
‘탈성매매 확약서’와 자활계획서를 구청에 제출하면 생계비 월 100만원, 주거지원비 700만원, 직업훈련비 월 30만원 등 1년간 최대 226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출처: 중앙일보] 인천시, 성매매 여성 1명당 2260만원 지원 발표 '시끌'

저도 눈물많고 감성적인 사람이지만...
이 무슨 개풀 뜯어 먹는 소리를 하는지 이런것도 정책이라고 내놓는
정치인들 ㅈㄴ 답답하네요~~~뜬구름 잡는 감성팔이들~ 극혐입니다. ^^
돈벌기 참 쉽죠잉 일안하고 성매매 하다가 안한다고 하믄 나라에서 돈나오고~~~
이런 정책이 성공할거라고 생각하는 펜이나 굴리는 정치인들은 대가리 박어야 하지 않을까..ㅋ
나라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참나~ 성매매 여성을 사회 취약계층으로 분류 하는것도 웃기네요~ㅎ
저보다 몇배 많이 벌고 몇배 많이 쓸텐데...

저는 이 기사를 보면서 얼마전 유튭 방송에서 본 내용이 생각이 나더이다.
내용인즉 인간이란 본능적이고 성생활 또한 막을수 없다. 특히 남자란 동물은.. 특히

성매매 기원전 3천년 전부터 시작되었다는 견해가 있다. 고로 성매매를 하는 매춘부는 가장 오래된 직업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이말인즉 인류 역사와 함께 시작 되었고 뗄래야 뗄수 없는 것이라는게 팩트이다.
우리 사회의 문제는 사실을 인정하지 않으려고 하며, 감추려고 하고 이상만 쫓으려고 하는 아주 개뼈다귀 같은 생각에 사로 잡혀 잇는 사람들이 많다. ㅎㅎ

성매매를 단속하고 불법으로 치부 하기 보다는 적절한 관리를 통해 네덜란드에서 처럼 관광지로 만들어 버린다면
어떨까 생각 했다.
인천에서 처럼 뜬구름잡는 정책이 아니라 실효성 있는 정책을 펼쳐야 한다.

첫째 매춘 여성 관리를 통한 에이즈 같은 불치병 전염을 막는다.
둘째 블랙 머니 양지화 세수확보
셋째 관광지 (네덜란드 예) 관광 수익

아무리 막으려고 해도 성매매 사업은 음지에서 더 음지로 성장하고 있을 것이다.
양지로 꺼내는 일을 정치인들이 해야 한다.
물론 시민단체 들이 반대 하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잘보고 갑니다 @alexshin

그런 생각 들 때 많아요. 열심히 사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한국 심각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양성화해서 세금 내고 질병관리를 해야하지않나 싶습니다. 현재 우리나라 성병과 음지에서의 매춘 실태는 거의 파악이 안되어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네 맞습니다. 나라 생각하는 정치인이 없는거 같아요.
그리고 대한민국 좌/우 양극화가 심하네요 ~ 어찌될까 걱정이 앞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471.44
ETH 2587.5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