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1/28일 kr-travel 시작

in #kr7 years ago (edited)

일 새벽 2시

출장 갈때면 와이프가 그리워진다. 옆에서 쿨쿨 자는 모습이 귀엽다. 내 특기가 자고 있을때 괴롭히는건데. 와이프 손이 엄청맵다. 자는데 괴롭히다가 귀싸대기 몇대 맞았다 정말 아프고 ㅠ 삐침흥~

일 아침 8시

아침에 일어나서 꿈을 되짚어 본다.바둑에서 승부가 끝나고 복기를 하듯이~ 내가 좋아하는 선도 선생님이 꿈에 나와서 ~~~~~비밀 말씀을 하신다. 아침에 밴드 톡을 확인 하는데 수행하시는 누님이 무슨일 있냐고 톡이 와있다. 꿈얘기를 하니 아침부터 관음법문이 요동 친다고 한다. 후후 몇일 지나보면 알게되겠지

나는 수면시에 종종 앉아서 잔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수면장애의 종류가 아닐까 생각한다. 심각한건 아니라서 병원은 가보지 않았다. 몇일 전부터 목이 이상하게 아프다. 아마 앉아서 자다가 목이 삐끗 한 것 같다. 쑤신다ㅠ 출장 가는날에 아프면 안되는데 침착하자 파스를 붙이고 짐을 정리 한다. 렌즈를 못사서 여기저기 돌아 다녔지만 오늘은 전국적으로 쉬는 날ㅠ 그것도 모르고 바보! 안경을 두개나 챙겼으니까 괜찮겠지. . 나를 안심 시킨다

일 오후 1시

출장 갈때면 예민하다 혹시 빼먹은게 있지 않을까 불안 하다 아~~손목시계를... 안챙겼다 어쩔수 없다.
여권, 카드, 현금, 폰 만 잘챙기면 되지 모~ 다시 나를 안심 시킨다 ㅎ

KakaoTalk_Moim_6E7BhXGlf0p8xkPgxzoWkb6zbnqSad.jpg

일 오후 2시

제2 터미널로 향하고 있다. 내가 제일먼저 스팀잇에 인증 할 생각이다. 첫, 최초, 처음, 개척자 이런 단어 좋아한다. 쉑쉑이도 있다고 하니 먹어볼 생각이다.
PP라운지에서 파스타 먹었어요

KakaoTalk_20180129_021016647.jpg

일 저녁 7시

출발
20180128_183301.jpg

오늘부터 몇일동안 kr-travel 포스팅할 생각이다.

인천 제2터미널 - >마닐라 - >쿠알라룸푸르 ->인천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출장 잘다녀오세요 ㅎ 트레블 포스팅기다리겠습니다 ㅎ

네 감사함닷 유아 프로 댓글러 ㅎ ㅎ 보기 좋아용 😄

오~2터미널 오픈한다음 한번도 못가봤는데!! 조심해서 다녀오세요 알렉스님~

ㅋㅋㅋㅋ 네 500팔로우 축하 드립니당^^

여행 포스팅 기대됩니다. 출장 무사히 잘 다녀오세요~~

네 감사합니다. ^^가즈앗

출장 가시는군요...!! 매일 보다가 출장때문에 못보니 그립겠어여..
몸 조심하시고 해외여행 주변 포스팅도 기대할게영

감사합니당^^ 여행 뽀스팅 가즈앗

잘 다녀오세요!! 여행 포스팅 너무 기대되서 꾸준히 볼 예정입니다 :)

꾸준히 안보면 맴매 ㅋㅋ

여행포스팅.음 출장포스팅 기대해 볼께요 잘보고 갑니다 ^^

포스팅 했네요 ^^'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인천 이곳의 여행기 기대하겠습니다!

네네~ ㅋ기대해주셔용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417.60
ETH 2672.3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