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하루

in #kr6 years ago (edited)

눈을 떴을때 나의 하루가 시작된다.

따뜻한 햇살에 커피한잔 을 나는 좋아한다.

커피.png

자연적인 느낌. 촉감. 따뜻함이 느껴진다.

창문사이로 보이는 바다를 쳐다보고 잠시 눈을 비벼본다.

우리집 냥이가 먼저 창문너머 먼 바다를 보고있다

아침은 간단한 커피와 빵,계란으로 간단식사 준비한다.

빵.png

계란.jpg

이정도면 최고의 아침아니겠는가?

따뜻한 빵냄새가 너무 좋다. 베이커리에서 아무리 맛있는 빵인들

내집에서 내가 갓꾸운 맛을 따라오지 못할것이다

거실에 앉아 책을 펼쳐본다.

4시간.jpg

"나는 4시간만 일한다"

물론 나는 직장인이라 주말빼곤 아침 8시부터 ~ 5시까지는 회사의 직원이다.

나는 4시간만 주말에 책을 읽는다가 맞을것이다부의추월차선.jpg

나의 꿈 4년안에 하루 4시간만 일하고 4일 일하고 1개월의 직장인 월급, 4개월 일하고 1년의 수입,

그럼 나머지 남은 시간은 여행이나 개인생활 하면서 제 2의 일을 할 것이다.

플룻.jpg

팸플룻 악기배우기, 체력키우기, 어학배우기, 세계여행하기

할일이 많다. 이 많은 일들을 하기 위하여 4시간의 실천을 할 것이다.

오늘이 시작이니 변화되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4년안에 모든것이 이우러진다.

부의추월차선.jpg

4년안에 부의 추월차선을 만들어 보겠다.

이제 23년차의 직장인 이제 은퇴준비 기간 너무나 오랫동안 남이 만들어 놓은 차선을

느리게 달려왔다.

아직도 달린다. 이제 나의길을 준비하지만 시작은 되었다. 나에게 스스로 응원한다.

내가 달려야지 모두가 응원해줄것이다. 달려보겠다. 꼴찌가 열심히 최선을 다해

한명씩 추월할때마다 관중들은 응원을 시작할 것이다.

아름다운당신을응원합니다.jpg

지금은 지켜만 보겠지만 나에게 응원해주는 기쁜날을 나는 맞이할 것이다.

나 스스로 도전과 결과를 보여줄 때 여러분이 이 말을 해주겠

나도 가능하다.

거리를 거닐면서 미세먼지 속에도 멋지게 아름다움을 선사해주는 꽃

나에게도 사람으로서 향기로운 지혜와 사랑이 넘치는 여유로움을 보여주겠다.

20180414_164600.jpg

나는 Alex Hwang 이다.

20180414_164659.jpg

처음가입하여 저의 각오를 적어보았습니다.

아직 많은것을 모르지만 저의 마음가짐을 다시 정리하고 다짐을 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wow very beautiful flower.............lovly i like3 your flower
pls vote me

Thank you. This is the Busan in Korea. My apartment garden.

너무 멋지십니다. 보팅 쏩니다^^

철과 관련된 딱딱한 직업이라 가끔 꽃도 보고 감성에 젖기도 한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768.35
ETH 2411.12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