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의 하루

in #kr6 years ago

20180617_114354.jpg

매일아침 6시 기상한다. 오늘은 좀 피곤했던지 7시 가까이 되어서야 기상했다.
어제 꿈속을 헤매다 보니 머리속이 멍하다.
40대중년의 느끼는 인생의 고비일까?
요즘들어 20년전에 돌아가신 아버지가 생각난다.
이제 그 마음을 더욱 절실히 알듯하다.
힘든고비를 현명하게 잘 넘겨야겠지.
이 또한 지나가리니.
고등학교 다닐때 170cm 되는 아버지의 키를 넘겼었는데 이젠 나의 아들이 나의 키를 넘겼다.
이럴땐 절로 웃음도 나온다.
대견한 놈...
열심히 살아주신 아버지를 본받아 나또한 열심히 살면 또 지금보다 더 좋은 날이 올것이다.
몇년 더 열심히 살고 애들 졸업 시키고 여행을 좀 해야겠다.
결코 결혼 빨리해서 돈 보태주는 일은 없을것이다.
물고기를 잡는 법을 가르치기 위해 열심히 공부시키고 있으니... ㅋㅋㅋ
아버진 결코 당신의 인생을 살지 못한것 같다.
미안하고 안쓰럽다.
난 내 인생을 한번은 살아보아야 겠다.
그러기 위해서는 건강, 돈, 시간, 그리고 인정받는 존경받는 자리에 있고 싶다.
그리고 많은 봉사도 하고 싶다.
그렇게 할려면 성공해야겠지...
행복의 열쇠는 오직 내가 가지고 있으니 화이팅!!!

Sort:  

이 또한 지나가리라
이 댓글을 남기며
남아있는 힘든 나날들 잘 이겨내시기를....

P.S
"욕망이 앞서는 사람은 요행수를 바라면서 불평으로 인생을
허비하고, 의지를 가진 사람은 구체적인 방법을 찾고 이를 행동으로
옮긴다."

주식농부 박영옥

후자가 되시기를...

감사합니다. 노후에 더 행복한 삶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6576.23
ETH 3024.80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