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에대한 의욕

in #kr6 years ago

삶에 의욕을 불어넣고 열정을 끌어올리자

간절히 원하는것도 열정에서 비롯된다.

나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능력 가운데 가장 돋보이는 것이 열정이다. 모든 행동은 열정에서 시작한다.

열정이 없는 사람은 걷는모습 앉아있는 모습, 눈빛만 봐도 삶을 포기했는지 실패해도 일어설 열정이 있는지 알 수 있다.

열정이 있는 사람과 없는 사람의 차이점 무엇일까?

활력, 희망, 책임감 있는 리더의 모습 이러한 사람과 있고 싶은 마음이 절로 만들어지며 스스로를 통제하는 능력이 있다

열정이 없는 사람은 희망이 없고 노력이 없고 그저 숨만 쉴뿐이다. 하나의 가냘픈 잡초보다도 못하다.

가까이 하기엔 너무도 먼 사람 아닐까? 가까이 있으면 같이 물들기 쉽다. 같이 젖기 쉽다.

단 열정을 불어넣어주면 받아들일 수 있는자에게는 기회가 필요할 것이다.

열정이 있는 사람과 만나고 열정이 있는 사람과 일을 하라. 그러면 중간만 해도 나에게는 이미 열정으로 가득찬 사람.

이미 반은 성공은 했다고 생각한다.

삶이 힘은든다. 그낭 숨만 쉬면서 생활할것인가? 열정을 가지고 씩씩하게 살것인가?

매일 열정으로 산다면 10년 후 나는 이미 성공한 사람, 내주변에도 성공한 사람들로 만날것이다.

열정은 물질적 풍요, 마음의 풍요, 미래의 자유가 나와 당신을 맞이할 것이다.

79세된 나의 어머니 당신도 열정이 있어 너무 아름답다. 돈에 욕심을 떠났고

지금까지 살아온 당신만의 방식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 이것이 열정아니겠는가

그러니 나는 열정을 아직 불태운다. 열정을 꺼버리지 말자. 꺼지면 바로 다시 살리자.

Sort:  

열정이 있는 삶과 그렇지 않은 삶은 천차만별이죠. 저도 항상 열정적인 삶을 살고 싶은데, 쉽지가 않네요. 그래도 알렉스황님 말처럼 열정이 있는 사람과 만나고 열정이 있는 사람을 가까이하면 저는 중간만해도 되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848.13
ETH 3173.8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