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여러분! 질문있습니다~ (이벤트 아이디어 공모전)

in #kr6 years ago

emily-morter-188019.jpg

[event] 여러분! 질문있습니다~ (이벤트 아이디어 공모전)

한 때는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몇 차례 수상해 공모전 상금 수입으로 1천만원을 넘겨보기도 했고
새로운 멋진 일들에 관심이 많아 특허도 몇 건 출원, 등록까지 경험했는데요.

스티미언으로 활동하며 너무 멋진 분들을 많이 만나게 되니
다른 분들 멋진 이벤트를 많이 구경했으면서도
막상 제가 하고싶은 이벤트는 떠오르지 않습니다.

kr-스티미언 님들의 집단지성을 모아 이벤트를 한번 진행해봐도 될까요?
@akuku의 300 팔로워 달성 이벤트 아이디어를 제안 받습니다~

Sort:  

조금 어렵네요 ...

이런 것은 어떨까요? 글을 추천받는 것입니다.
다만 반드시 글은 자신의 글이 아닌 다른 사람의 글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추천받는 글은 반드시 명성 50 이하의 사람 글이어야 합니다.
좋은 글을 발굴하는 의미있는 작업이 될 듯 합니다.

문제는 당첨이 되거나 시상이 되어야 하는데
추천하는 댓글에 보팅을 해서 가장 많은 횟수 (금액이 아니라 ^^)의 보팅을 받은 댓글 중에서 몇위까지 상품을 주는 것은 어떨까요?

소소한 의견이었습니다.

뉴비 분들의 좋은 글들을 찾아 읽고 서로 팔로하며 인맥을 넓힐 수 있는 좋은 방법이네요. 고민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소하지만 보팅 답례합니다.

akuku 님이 올리시는 포스팅을 참고할 수 있는 문제를 내보시는 건 어떤가요?
경제 뉴스 요약해주시니 문제 출제할 거리는 많을 것 같은데요ㅎㅎ

네, 너무 좋은데요? 다만 저도 공부 안해서 틀릴까봐 ㅋㅋ
여튼 제가 전하는 컨텐츠 홍보도 함께 할 수 있겠군요.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고민해보겠습니다. 소소하지만 보팅 답례합니다~

ㅋㅋㅋ 확실히 공부하시고 내는 걸로!
어이쿠 보팅 감사합니다 ㅎㅎ

ㅍㅎㅎ 그러게요, 저도 감사드립니다~

와~300 이벤트 주비하시나요^^ 미리 축하드려요~
저는 아직 갈길이 멀기에... 이벤트는 생각을 해보지 않아서,
다른 분들 이벤트 진행 모습 참고하면서 준비하셔도 될것 같아요^^
팔로하고갈께요~

저는 어느 새 스팀잇에 중독된 듯 합니다. 솔직히 언제 100 팔로워 넘었지? 어라 200넘었지 하다가 이번에 300도 넘어있네요. 그냥 새롭게 사람들을 만나고 좋은 컨텐츠를 감상하며 인사하다 보니 이렇게 된 듯 합니다. 인사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084.83
ETH 3770.66
USDT 1.00
SBD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