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일자리창출 / 아이들과 일요일 외출 준비 완료!
안녕하세요. @akuku입니다. 하루하루 소통이 즐거운 공간 스팀잇에 적응하는 중입니다. 오늘도 @venti 님 덕분에 게으름을 피울 틈이 없군요. 오후의 외출 준비를 덕분에 일찍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스팀잇 일자리창출 / 아이들과 일요일 외출 준비 완료!
언제까지 이런 추위가 지속될까요?
주말인 어제도 나가면 아이들 감기라도 걸릴까 싶어 집 빈둥모드를 유지했습니다.
하지만 일요일은 쇼핑도 해야하고 꼬맹이는 문화센터에서 참여하는 수업도 있고 해서
목욕탕은 아니지만 집에서 목욕을 시작합니다.
아이들 욕조에 예쁘게 목욕하는 모습을 담고 싶었는데
거실에서 놀던 아이는 목욕 시간을 늦추고 싶답니다. ㅎㅎ (표정이~)
보글보글 거품을 내서 아이들 머리를 감겨주는 건 오히려 제가 기분 좋아지는 일이네요.
깔끔깔끔 하게 목욕 완료!
하지만...
끝이 아니죠.
막내도 목욕을 시작합니다.
왜 오늘은 둘이서 함께 욕조에서 물놀이를 즐기지 않는 걸까요? 힘드네요~ 하아~
아이들 피부가 약해 이태리 타월을 사용하는 경우는 없지만
손으로 한번씩 몸을 밀어주면 (그것!)이 나올 때도 있어 제가 다 시원한 느낌이에요.
이렇게 두 아이들 목욕관리사 역할을 수행하고
이젠 기사 노릇 준비 완료.
밖으로 나가고 싶은 아이들 위해 문센 수업 후에는 놀다 올 계획입니다.
주말에도 부지런히 하루 진행할 수 있게 계기를 만들어주신 @venti 님과 @julianpark 님 채찍질 감사드립니다.
다들 오늘 어떻게 지내시나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육아맘, 육아대디 분들께는 한번 더 응원의 마음 전합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Cheer Up!
소중한 가족과 함께
너무 보기 좋고
뿌듯합니다👍👍
@venti 님 덕분에 좋은 기회로 활동 폭이 넓어지네요. 매번 감사드립니다!
저도 애가 셋이라 목욕하는 날이면 1시간 기본으로 걸립니다~~~ 여자애들은 머리도 잘감겨야지 트리트먼트 꼼꼼히 해야지 거기다 드라이까지~~ 손이 참 많이 가지요~~ 그래도 그시간이 울애들이 이만큼 자랐구나 하면서 느낄수 있는 시간이기도합니다~~^^
이렇게 공감대가 ㅋㅋ
맞아요. 힘들기도 하고 재미도 있고 커가는 모습은 좋은데 흘러가는 시간은 접아두고 싶고. 복잡하네요~
아이들이 제법 큰것 같네요~ 저는 이제 두돌 지난 아이 둘을 키우고 있는데, 점점 좋아지고는 있지만 아직은 손이 많이 가더라구요! 제눈에는 @akuku님도 너무나 부지런해 보이는걸요! 스티밋블로그도 육아도 열심이신 모습, 응원합니다~^^
네, 유치원, 어린이집 다니고 있어 괜찮아요. 두돌이라니 아이쿠 ㅎㅎ소리가 절로 나네요. 힘드시겠지만 그게 또 큰 재미이기에 응원합니다!
너무 보기 좋아요 ㅎㅎ 미소가 그려지네요 :)
감사합니다! 힘들지만 뿌듯하네요. 반가워서 팔로 했어요!
보기좋습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소중한가족이 부럽습니다ㅋㅋ
감사합니다~ 누구라도 가족이 제일!
그 계기가 어떤건지 궁금해져요 ㅎㅎ
event인가봐요!
맞아요. 오늘은 @venti 님의 event가 좋은 계기가 되었답니다.
ㅋㅋㅋ 뾰족 솟은 머리 너무 귀엽네요 ㅋㅋ
그러게요. 사진으로 남기기 위해 얼마나 노오오오오오력을 했던지~
보기 좋은 사례네요
동기부여가 팍팍될 법도 합니다.
잘 보고 가요
힘들지만 매일매일 원동력이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