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몰래이벤트)댓글상 수상자 발표

in #kr6 years ago (edited)

앗 저도 예비사위상이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제 예비 와이프는 여신!??!

Sort:  

ㅋㅋㅋㅋㅋ경쟁률 세니까
잘해봐요.ㅋㅋㅋㅋㅋ

수많은 경쟁자들을 제치고 제가 꼭 여신님을 차지하겠습니닷!

ㅋㅋㅋㅋ패기!!!

어..음... 이런 이벤트에 처음 당첨되봐서 그런데 스팀달러를 아직 안보내주신건가요? 아님 받기위해서 제가 수락을 해야하나요..?

지금 보내드렸어요.
어제밤에 스팀잇이 버벅거려서
못보내드렸어요~~ 늦어져서 미안합니다^^
제가 보내드리면
@aksen님지갑에 들어와 있어요^^
지갑 열어보시면 확인됩니다.

아하 그렇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551.16
ETH 3591.60
USDT 1.00
SBD 2.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