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한달살기]-말레이시아 말라카 식당(EE JI BAN)

in #kr6 years ago

AAA21BFB-3FB7-4B90-977A-CB0DE7DF369E.jpeg

말라카하면 나오는 너무 유명한 식당이라 기대가 컷다. 호텔 근처라서 더 좋기도 했다:)
존커 거리랑은 방향이 달랐지만 기대하며 먹어보러 가보았다!

IMG_7582.jpg

IMG_7583.jpg

줄서는 맛집의 위엄!!사람이 엄청 많았다. 외국인들도 있지만 현지사람들도 굉장히 많고 현지 맛집푸로그램에 출연했었는지 방송에 나온 장면을 계속 틀어주었다.

IMG_7587.jpg

output_3081228617.jpg

제일 유명한 것은 치킨 라이스볼과 치킨! 실내에는 현지에 먹으러 온 사람들이 엄청 많이 있었다.

IMG_7593.jpg

소스가 세가지 있고 우리가 시킨 치킨 라이스와 공심채볶음이 나왔다~
공심채볶음은 어지간해서는 실패하지 않는 맛이라 맛있게 먹었는데 치킨라이스볼은 너무 실망...ㅠㅜ
치킨냄새만 나고 맛도 안나고 찰밥느낌도 아니고 뭔가 이상했다.

IMG_7594.jpg

IMG_7595.jpg

치킨도 로스트 한마리 보일드 반마리 시켰는데 로스트가 훨 맛있다!! 보일드는 우리나라 백숙맛인데 좀 느끼한 느낌이든다; 그리고 양이 꽤 많아서 우리는 4인이 먹었는데 거의 반마리가 남았다;

staticmap.png

너무 기대해서 그런지 진짜 너무 맛있지는 않았다. 맛도 그냥 그냥..오래 기다려서 먹을 만한 맛인지 잘 모르겠다; 기다리지 않는다면 뭐...치킨을 먹고 싶을 때 나쁘지 않을 것 같다.

Sort:  

치킨은 웬만해선 다 맛나던데...
치킨의 비린맛을 못잡았나봐요^^;;
보기엔 맛나 보이는데 ㅎㅎ
시원한 맥주가 생각나는 사진이네요~

말레이 현지식당은 맥주를 잘 안팔아요 ㅋ 종교때문에...ㅋㅋ

구운치킨이 어딜가나 진리라는 사실을 깨닿았죠:>ㅋㅋㅋ
치킨엔 맥주인데...말레이시아라 아쉽네요~ㅋㅋ

치킨은 어디서 어떻게 먹어도 실패없는 음식이라고 생각했는데... 꼭... 그렇지만도 안나봐요 ㅎㅎ

그러게요~ 배가 부른상태에서 먹어서 그런지 삶은건 좀 느끼한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구운건 괜찮았어요!

으흠.... 엄청난 맛집이래서 기대했는데 쏘쏘인 경우가 은근 있는 듯하네요.
무엇보다 기다렸는데 애매하면.....ㅠㅠㅠ

맞아요..ㅜㅠ 기다리지만 않았으면 그냥 그려러니 했을 텐데 말이지요~ㅋㅋ

나가보면 느끼는게 패스트푸드 아니고는 우리나라 음식이 정말 맛있는 거 같아요(우리 입맛 기준에서욯ㅎㅎ)

맞아요!! 우리나라 음식 진짜 맛있는데 외국나가면 너무 짜고...ㅜㅠ 도데체 우리나가 왜 소금을 많이 먹는 나라인지 모르겠어요..ㅋㅋㅋ

결국 직접 찾아가서 먹어봐야 구분이되는거구나
라는걸 인식하게 해주는 글이네요;;

맞아요! 뭐든지 직접 먹어보는게 젤 빠른가봐요!ㅋㅋㅋ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855.76
ETH 2540.09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