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한달 살기] - 꼬따오 식당(995duck)

in #kr6 years ago

ECEC556C-98E1-4091-906B-537DEC44B698.jpeg

꼬따오에서 트립어드바이져도 순위권이고 내가 즐겨보던 블로거 분도 이집을 제일의 맛집으로 손꼽으셨다. 아침부터 영업을 하는 터라 아침을 먹으러 갔다.

IMG_8123.jpg

오리고기와 국수와 밥이 종류별로 있었다. 면도 선택할 수 있었고 종류가 생각보다 굉장히 많았다.

IMG_8083.jpg
IMG_8085.jpg

음료는 먹고 싶은걸 가지고 와서 계산을 하게 되어 있다.

IMG_8087.jpg

우리가 이집을 꼬따오에 있는 동안 두번을 왔었는데 두번 다 맛이 흡족스러웠다.
특히 오리고기가 너무 맛있었다. 고기가 감칠맛나고 껍질은 쫀뜩하고 해서 고기만 따로 시켜먹을까 고민스러웠을 정도였다.
그리고 국물도 우리나라 사람들이 딱 좋아할 만한 깔끔한 닭육수맛!

IMG_8121.jpg

닭육수가 아니라 오리육수일 수도 있겠다.ㅋㅋㅋ

IMG_8122.jpg

남편은 맛있다고 하면서도 계속 팟타이만 시켜먹었다.
팟타이도 맛있었지만 다른 것도 먹어봤으면 했는데...

IMG_8346.jpg

오리고기 덮밥도 하나 시켜먹었었는데 소스가 진하고 달달한 돈까스소스맛이다.
개인적으로는 돈까스소스를 잔뜩 뿌린건 좋아하지 않아서 맛이 너무 강한 느낌이었다.

IMG_8089.jpg

두분의 아주머니가 양쪽에서 요리를 하시는데 한분은 오리가 들어가는 요리를 하시고 다른 한분은 팟타이랑 다른 요리를 만드시는 것 같았다.
뒤쪽에 있는 파란 통에는 얼음이 있는데 얼음은 무료다!!

IMG_8088.jpg

우리가 다이빙했던 센터도 가까이 있어서 들렸다가 먹기 좋았다.
가격도 너무 부담스럽지 않고 맛도 있어서 트립어드바이져 순위가 이해가 갔다:>

staticmap.png

Sort: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akoano

감사합니다^^

이식당 갔었던거 같기도 하고 가물가물하네요;; 이앙인가이안인가 거기 전 많이갔었는데 이름이 맞나 모르겠습니다.~추천드립니다.~

ㅎㅎㅎ이앙인가이안인가가 뭔지 잘 모르겠어요....ㅋㅋㅋ

잘봤습니다~!
저런곳이 진짜 맛집이죠ㅎ

진짜 맛집!!가격도 양도 맛도 다 흡족스러웠습니다:)

오리고기 덥밥 첨봐요.
여행가고 시프당.

ㅎㅎ저도 처음먹어봤는데 저는 면이 더 좋더라구요~

현지에서 먹는 음식은 역시 다를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하... 여행가고프네요 ^^

현지버프가 좀 있겠지만 저 오리고기는 그런 버프가 없어도 맛있더라구요;-;~ 저도 저 고기 먹으러 다시가고 싶네요~

에이카님 오랜만이여요! 지금은 태국에서 한달살기 하고계신가봐요
저는 태국딱 한번가봤는데... 길거리음식많이 사먹다가 장염에 걸려서 고생한기억이있어서... 태국하면 ㅠㅠ 뭔가 장염의 기억이 떠오르네용;;;

ㅎㅎㅎㅎ이제 돌아왔어요~ 올렸어야 했는데 뒹구적거리다가 한참늦어서야 올리네요:) 으~동남아는 항상 장염의 위험이 좀 있죠...

한달살기 꼭 해보고픈 꿈중의 하나입니다. 오리고기 맛있겠어요.

언젠가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ㅎㅎㅎ

여행을 가면 현지 음식을 먹어보는게 좋은 거 같은데 잘 안되더라구요. (향신료는못먹겟어요 ㅎㅎ)
맛있는 집 알아가네요^^

저는 좀 잘 먹어서....그래서 살이 안빠지는 것 같아요:)ㅋㅋㅋ

오리육수!!그럴수도...담백했겠는데요...!!ㅎㅎㅎ

담백하고 짭잘하고 맛있었어요’ㅁ’/

저는 저 돈까스 소스 보자 마자 갓 튀긴 돈까스가 상상되어 버렸어요. ㅎㅎㅎ 꼬따오 가보고 싶었는데 갈 기회가 없었네요 ㅠㅠ

ㅋㅋㅋ저는 소스는 그냥 그랬어요...ㅠㅜ 꼬따오는 다이빙하는 사람들 아니면 잘 안가는 것 같아요:)ㅋㅋㅋ 섬 전체가 거의 다 다이빙하는 사람들이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