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넬의 3.12 일상 / 라페스타 / 연어 먹방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akhabin 넬입니다.

3월 둘째 주 첫 날입니다.. 월요일 잘 보내셨나요?
저는 교수님한테 깨지고 맨날 늦잠 자다가 일찍 일어나니 죽을 맛이에요 ㅠㅠ

그래서 오늘은 먹방을 찍으러 가기로 결심했습니다.

남자친구와 일산 라페스타에 있는 <연어상회> 를 가기로 했어요♡

캡처.PNG

제가 얼른 가고 싶었나봐요. 여기 들어가기 전에 찍은 사진이 없네요 ㅠㅠ
그래서 네이버 플레이스 사진 빌려왔습니다 :)

연어를 무한대로 먹을 수 있다면 시켜줘야겠죠..?

저희는 생연어 무한 리필 (1인) -16,900원 짜리를 시켰네요

단품도 있긴 하지만, 소식을 하는 저로써도 가끔은 많이 먹고 싶은 날이 있어서 무한 리필을 시켜 봤어요.
★ 세트인 경우만 무한 리필이 되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
○ 연어 , 참치사시미 + 치킨샐러드 + 해물김치전 -16,900 원
○ 생연어 , 참치사시미 + 산더미육회비빔밥 + 해물김치전 - 19,900원 이니 참고해주세요!

1511685577790s.jpg

차가운 얼음..? 은 아닌거 같은데 그 위에 올려져서 나와요.
(너무 맛있어서 집어 먹다가 찍었나봐요 ㅋㅋ 원래 더 많이 주는데..)

그리구

1511685447033s.jpg

김치전이 나오는데 이게 기름이 또 많아서 자글자글하니 맛있어용 :D

1511685442189s.jpg

그리구 샐러드랑, 치킨이 이렇게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샐러드는 소스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편인데, 샐러드 소스는 약간 짭짤하니 맛있었구요
(원래는 약간 신 맛이나 달콤한 맛의 소스를 좋아했는데, 나름 맛있더라구요!)

치킨은 우리가 생각하는 그 치킨입니다. 역시 치느님..+_+
치느님은 언제나 옳아요!

역시 스트레스 받을때는 맛있는거로 풀어줘야 제맛 아닌가요 >_<
목요일날 또 스트레스 받을꺼 + 오늘 받을꺼 합쳐 힐링하고 갑니다..ㅠㅠ
이렇게 말하니 또 슬프네..

1.PNG

위치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1275번길 38-31 라페스타A
(지번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66)
전화번호 : 031-904-8845

이니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팔로워 분들, 이 글을 읽는 분들도 한번 가보시면 정말정말 좋을 거 같아요~!!

● 셀프 보팅을 원래 안하려고 했는데 보팅을 하면 상위글에 랭크 된다네요 ㅠㅠ
(열심히 글 쓴 나에 대한 조금의 보상이랄까..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래도 팔로워 분들 다 찾아가고 보팅 열심히 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 궁금한 점은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연어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방문해야 하겠어요~
저는 생선회도 익혀먹는 스타일이라서 ^^;;;;

헉 그렇군요.. 저는 회를 엄청 좋아해서요..!
근데 회를 익혀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그냥 저는 생선이 다 좋은가 봐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6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더 좋은 글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치킨이 더 맛있어 보이는데...ㅎㅎ

연어도 맛있지만
치킨은 언제나 진리라서 그러실 수도..?!

와~ 연어 맛있겠네요ㅠㅠㅠㅠ
연어 진짜 좋아하는데... 다음에 한번 가봐야겠어요ㅎㅎㅎ

꼭 가보셔용+_+
짱짱 합니당 :)

연어상회 저도 집근처 지점을 가끔가요 연어를 많이 먹겠다고 결심하고 가서 항상 다른 맛있는 음식을 먹느라 연어는 많이 못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연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ㅠㅠ 저도 예전에 그런 적이 있어서, 너무 아깝더라고요
그래서 항상 무한리필을 갈 때는 한 끼를 더 거르고 갑니다!

혼난날일수록 잘먹어야죠!! 연어 치느님 다 😍😍

휴.. 니니아님도 잘챙겨드세용..
어차피 맨날 혼날꺼 먹기라도 잘 먹어야 될거 같아여 ㅠㅠ

으아.. 먹고 싶어요. 근데 멀어서 가진 못한다는..

ㅜㅜ 너무나 맛있는데 아깝습니다!
사시는 지역에서도 연어 맛집이 있을지도 몰라요..!

맛나보이네요 체인인가 봐요?

네네 체인 맞습니다 :) 가까운 곳에 있다면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맛있는거먹으면 스트레스가 풀리죠!
치킨은 언제나 옳아요ㅎㅎ

치킨은 언제나 옳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연어 얘기 썼는데 다들 치킨얘기만 해요 ㅠㅠㅠ너무행

지난 주 일산에 한끼줍쇼라는 이벤트 진행하려했는데, 신청해주신 팔로워분이 없으셨는데..
미리 알았다면 여쭤볼것을요ㅎㅎ

연어상회~맛나보여요~

카일의 깜짝보팅이벤트 당첨보팅드리고 갑니다~

ㅠㅠ 팔로워 분들 글은 다 읽어보려고 노력했는데
아쉽게도 본 적이 없네용 ㅠㅠ 더 꼼꼼히 읽어보겠습니다!
당첨 감사합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443.06
ETH 3660.17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