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소망 릴레이] 올해에 이루어졌으면 하는 3가지 소망

in #kr7 years ago (edited)

블로그를 통해 스팀잇을 소개해주신 @youngbinlee 님이 [2018 소망 릴레이] 이벤트 다음 주자로 저를 지목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귀찮음을 핑계로 여러 이벤트들 못(안)하고 버텼는데,
지목해주신 다른 여러분들 죄송합니다. 이제부터 열심히 해볼게요 ㅠㅠ...

그럼 [2018 소망 릴레이] 시작합니다!

첫번째 소원 : 나와 가족 건강 챙기기

매년 소원 빌 때 무조건 들어가는 건강기원입니다 :)

언젠가부터 한 가족처럼 같이한 뱃살을 올해는 어디론가 떠나보내고 싶네요 ㅎㅎ
1~2년 전만 해도 아내와 주말에 동네 뒷산에 자주 올라가고, 일찍 퇴근하느 날이면 1시간 정도
동네 산책로라도 돌곤 했는데.. 요즘엔 뒹굴거리기만 하고 모든 의욕이 사라져서 큰일입니다.

아내도 요즘 다이어트 중인데, 굶는 것보다는 운동 하면서 같이 건강을 챙겨야겠어요!
(소망인지 결심인지 이제 모르겠음)

두번째 소원 : 경제적 자유를 위한 행복한 투자

요즘 주위를 둘러보면 온통 암호화폐 투자 얘기 뿐이에요.

올해 대박을 노리고 가진 현금을 몽땅 집어넣은 친구,
그 친구를 말리는 친구,
투자할까 말까 고민만 하는 친구...
물론 저도 예외는 아니고요.

14188_25453_4650.jpg

근 10여년 주식 투자하면서 어려웠던 시기를 많이 봐왔기에 이런 투자 열풍이 어떤 식으로 사그러들지 걱정됩니다.
올해는 암호화폐들도 슬슬 옥석가리기에 들어가고, 벌기도 잃기도 하겠지만 연말 즈음에는 소소하게 결실을 맺는 한해가 되었으면 싶어요.
(이런 의미에서.. 스팀 가즈아ㅏㅏㅏㅇ~~)

세번째 소원 : 뇌섹남? 되기

요즘 직장 생활을 하면서도 부족한 부분이 많음을 느끼고 있는 터라, 내실을 다지고 싶어요.
스팀잇을 시작하면서 주위에 글 잘 쓰시는 분들이 이렇게나 많은지 처음 알았네요.

스팀잇도 재밌게 잘하고 싶고, 소망을 이루기 위한 도전 과제로

"한달에 책 2권 이상 읽기"에 도전해 봅니다!

image1.jpg

가지고 있는 책은 많아요.... ㅜㅜ (더 안사도 되겠죠?)

프로젝트 참여 방법

소원 3개 쓰시고, 5분 지목하신 다음, 계정 찾아가서 업봇 25% 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입니다.

@rokyupjung
@insidebig
@dnr1016
@smithcc
@earnestman

부담 갖지마시고, 원하시는 분은 참여해주세요!

Sort:  

아~ 이런 것이 있는지 몰랐네요. 지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 번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세가지 소원 모두 이루실 수 있기를!! 응원하고 가요ㅎ 근데 아이디는 한글로 읽으면 애이렌이라고 해야하나요? 한글로 읽고나면 기억에 오래 남아서요ㅎ

감사합니다 :) 맞아요 그렇게 읽어주시면 됩니다 ^^

와우 리디에 구입한 책만 읽으셔도 향후 십년간은 도서구입 걱정 안 하셔도 되겠는데요? ㅎㅎ
세가지 목표 다 잘 이뤄가시길 바랍니다!

네 이벤트할때마다 열심히 샀더니 이렇게 됬네요. 이제 열심히 읽어야죠 ㅎㅎㅎ
감사합니다~

3가지 소원 모두 이루시는 2018년이 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pagery님도 2018년 뜻하시는 바 모두 이루시길 바랍니다~

한달 2권 읽기! 저도 도전해보고 싶네요 ㅎㅎㅎ 리디 좋은가요??~~

네 가격도 싸고 무척 편합니다 ㅎㅎ 같이 도전해보시죠!

요즘 인사이동으로 일이 너무 많아서 스팀잇 참여가 게을러졌습니다. 오늘은 술도 한잔하고 조금.. ㅎㅎ 에이렌님이 저를 지목해주셨으니 한번 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많이 바쁘신가 보네요 ㅠㅠ 부담갖지 마시고 편하게 스팀잇 즐기셨으면 좋겠네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소원이 모두 이루어지는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1번과 함께 2번&3번 모두 제 소원과 같아서 반갑습니다^^ 잠시 암호화폐를 공부하고 있지만 장기적으로 주식공부도 하고 싶은 욕심인데 앞으로 좋은 포스팅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 @lattepapa님도 새해 소원 모두 이루시길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새해소원 일순위는 가족들의 건강을 기원하시죠 ㅎㅎㅎ

나와 내 소중한 사람의 건강만큼 중요한게 또 있을까요 ^^
올 한해 스티머??분들이 모두 건강하셨으면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감사합니다 ^^ @asyouplz님도 새해 건강하시고 소망 모두 이루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50.79
ETH 3415.8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