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톡]다이슨수퍼소닉 드라이어

in #kr6 years ago (edited)

다이슨 수퍼소닉 드라이어

얘로 머리 말리면 송혜교, 전지현 되는 거 절대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3,4만원이면 되는 드라이어가
50만원씩 하는 이유가 예쁜 거 말고 또 있겠지라는 호기심에 결국 질렀는데요.

비싼데 이유가 확실히 있긴해요. 좋아요.

일단 굉장히 바람이 강한데 같은 부분을 계속 대고 말려도 머리가 뜨거워지지 않아요. 이게 제일 신기.
그리고 제가 머리가 길고 숱이 많아서 머리 말리는게 30분 넘게 걸릴때도 있는데. 지금은 10분 이하...
여자분들 아시죠. 머리말리느라 삼십분씩 드라이어 들고 있을 때 속터짐이란....
그리고 바람이 굉장히 강한데 뜨거워 지지 않기 때문에 두피까지 다 말라요. 머리 냄새는 머리카락 아니고
두피에서 나는거 아시죠? ㅋㅋ 바짝 말려야 해요. 탈모도 두피가 안깨끗해서 생기는 것도 있다니..

그리고 머리카락이 확실히 덜상해요. 더 좋아지는 느낌마져 들어요. 다이슨은 저랑 심리적 밀땅을 하는 거 같아요.
그냥 나를 쓰면 머리카락도 더 좋아지고, 전지현,송혜교 될 것 같고..뭐 그런 기능이 들어있나...

소음도 있지만 일반 드라이어의 그런 모터음이 아니라 그냥 강한 바람소리예요. 강아지도 얘로 말리면 좀 덜
스트레스 받아해요 ㅋㅋ 빠르고 안뜨겁고, 소리도 안거슬리나봐요.

제일 중요한 스타일링 . 자석으로 붙는 3가지 스타일링 도구가 들어있어요.
여자분들 뿌리 볼륨 농담아니고 10초면 생겨요. 자연스럽게.

추가 기능으로는 인테리어 기능 있어요. 다이슨은 선풍기건, 공청기건, 청소기건, 드라라이건 그냥
인테리어 기능 됩니다.

살까 말까 고민될때는 사세요. 생

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이 글보고 사시진 말고요. ㅎㅎ 그정도 설득력은 없겠지만요..ㅎ

아무튼 저는 추천템입니다~

Sort:  

다이슨 공기청정기보다 비싼거죠~ 드라이기가....
얼마나 좋으면 저리 비싼지 궁금해요.
평은 정말 좋던데.

저는 일단 머리 말리는 시간을 단축시킨 것 만으로도 투 떰스업이예요. !!

여성에게 좋은것 같습니다

남자들도 좋아하던데 남자들은 30초걸린다고 ㅋㅋ머리말릴때 ㅋㅋ

여행갔다가 써봤는데, 옵션이 섬세해서 좋더라고요!ㅎㅎ

한번 써보면 너무 사고 싶어질것같은..ㅋㅋ 아침에 머리말리는 시간만 아니면 십분은 더 잘수 있는데 ㅠㅠ

강추입니다. 저도 사실 잠 좀 더 잘라고. 샀어요

Congratulations @ailing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3531.33
ETH 3512.0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