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천하제일 연재대회] 26. 안전지대를 벗어나 새로운 땅으로

in #kr5 years ago

그 열정에 나도 좀 묻어 가즈아~~~~~~~~~~🤣🤣🤣

Sort:  

오. 에일리형 드루와드루와. ^^ 대환영 ㅎㅎㅎ

어디로 들어가면 될까? 두리번 두리번~

그냥 나한테 들어오셈 ㅎㅎㅎ 오면 뭔가 생기겠지 ㅋㅋㅋㅋ 되게 당연한 일이지만 ㅎㅎㅎㅎ

나 고급인력인데- 감당할 수 있겠어???

뭐 첨에야 원하는 대우가 아닐수도 있겠지만, 현재 우리 회사가 가능한 최고대우 해드림. 앞으로는 구글 다녀도 우리 회사 신입을 부러워하게 될듯. 엄청 많이 벌더라도 가능한 최고대우를 해드림. ㅎㅎㅎ

자택근무 가능? 나 디씨에서 일할래 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냥 농담이었구나. ㅎㅎㅎㅎ 난 또 진지하게 얘기한다고 ㅎㅎㅎㅎ

오잉 나 겁나 진지했는디!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52.70
ETH 3455.1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