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천하제일연재대회 ‘성의있는 글’로 보답하자

in #kr6 years ago

이런.. 고퀄하면 또 나잖아-? 내가 빠져서 심히 아쉽지? ㅋㅋ
30 연재자님들~~ 뜨겁게 응원합니다앙~~ 👏🏼👏🏼👏🏼

Sort:  

고퀄하면 엘리지 왜 빠졌어?! 빨리 엘리가 해 ㅋㅋ

하고 싶다 하고 싶다 하고 싶다 하고 싶다 하고 싶다!!!!!!

아숩다 아숩다 아숩다 아숩다 아숩다 아숩다 아숩다 아숩다 아숩다 !!!

음.....? 왜 안하셨으까...... (인정하기 싫지만 인정 할 수 밖에없다...)

시차시차시차!!!!!!! 아침에 일어났는데 벌써 30명 다 채워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인정하기 싫냐? 😡😡😡

ㅋㅋㅋㅋㅋ시차... 시차..... ㅎ ㄷ ㄷ ㅋㅋㅋ
인정합니다 인정하죠... ㅋㅋ

인정할수밖에 없네ㅋㅋㅋ

고롬고롬~ 고맙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572.58
ETH 2551.3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