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핸플뮤직 | 핸들 잡고 플레이 Ep. 002

in #kr6 years ago

영상 트는 순간 @machellin님께서 이런 음악을 들으신다구???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생각하던 이미지와 사뭇 달라 놀랐어요. 역시 이래서 스팀잇이 재밌습니다. 두 노래 다 신나네요~

Sort:  

아무래도 스팀잇에서는 다소 진지해야 하니까 이미지가 엄근진으로 계속 흐르는 경향이 있습니다..만! 본 모습을 잃을 수야 없지요.ㅋㅋㅋㅋㅋㅋㅋ 20대 초에는 허접하지만 디제잉이 또 취미였던지라..ㅋㅋㅋ EDM 좋아합니다 !

와우!!!!!!! 디제잉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혀 매치가 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비트 매칭 하는 정도의 아주 초보적인..잘 한다고 말하지 않았어요.ㅋㅋㅋㅋ 그나저나 제 이미지가 어떤 장르(?) 였길래 이리 격하게 놀라시는지 궁금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코멘트하겠습니다.

수줍어하시긴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726.25
ETH 3050.18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