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돈의 무게는 책임의 무게와 같다_(#1)

in #kr6 years ago

학관님 글에는 무게가 있어서 자꾸 찾아와 읽게 되네요.
돈이란게 참 그런거 같아요..
벌면 벌수록, 모으면 모을수록, 쓰면 쓸수록
가벼움보단 무거움이...
무거움과 함께 딸려 오는 책임감, 신중함, 인내심
어른이 되어서야 깨닫고 배우게 되는 그런 것들 🤣
매출이 오르면,
연봉이 높아지면,
돈을 더 많이 모을 수 있을거 같았는데
결국 버는 만큼 쓰게 되는...
주저리 주저리 말이 많았네요.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

Sort:  

앗 ...! 감사합니다 (쑥스)... 매번 와주시네요 ㅋㅋ
어릴 땐 몰랐던 것들이 그거 조금 나이 먹었다고 보이기도 하고.. 누군가가 보여주기도 하고... 장님에서 안대를 벗어도 벗어도 새롭기만하네요 ㅋㅋㅋㅋ
다음에 쓸 글도 와서 꼭 읽어주세요 !! 히히
매번 감사합니다 !!!!

그럼요~ 매일매일와서 읽을거에요~ 😊

☺️ 감사합니다!! 얼릉 다음 글도! 써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683.34
ETH 2754.5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