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ote #2] smile

in #kr6 years ago (edited)

BD6DFA0C-7AD9-42E2-9AFA-F8122B2B67D9.jpeg

내가 일하면서 전송하는 수많은 email에
내 signature로 들어가 있는 quote다.

바쁘게 살다보면 웃을 일이 잦아 들고,
나부터 행복하고보자하는 마음이 앞선다.

왠지 내가 행복해야지
남들도 행복하게 해 줄 수 있을거 같은
자만과 착각이랄까? 😳

그러다 여행지에서 우연히 이 quote을 읽었다.

생각해보면 그렇다.

내가 일하면서 매일 마주치는
수많은 직장 동료들 (100+)
그리고 학생들 (600+)
그들의 삶에 무슨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지..

밥 세끼는 제대로 먹고 다니는지,
부모님 부부싸움에 잠은 제대로 자는지,
부모님한테 학대 당하는건 아닌지,
부모님께서 편찮으신건 아닌지,
동생들 돌보느라 숙제/공부를 못하는건 아닌지,

나는 다 알지 못한다.

하지만 내가 유일하게 해 줄 수 있는건
눈을 마주치고 웃어주는 일이다.
다 괜찮다고.. 이또한 지나갈거라고..
아무것도 아니라고..
그렇게 그들을 위로해본다.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는데,
우리 오늘 하루 만나는 모든 이들에게
밝은 미소 하나 날려 주는건 어떨까요? 콜? 👌🏼

93A61E70-230D-474A-BFCA-48CB00A1B542.jpeg


Quote 연재 포스팅:
[Quote #1] 온전히 나로 살아가기 위해 꼭 필요한 말

Sort:  

좋다. 언니는 마음이 참 따뜻한 사람 같아~~

너가 마음이 따뜻한 사람이니
나도 그렇게 보이는거야~
우리 이쁜 똑순이 😍

난 이런 댓글 절대 못다는데 언니는 댓글천재임이 분명해 ~ㅋㅋ

그래 뭐 깡패보단 댓글천재가 낫다 그치 ㅋㅋㅋㅋ

완전 동감!👍👍👍
난 일하면서 매번 스트레스 쩔은 그들을 보면서 나라도 환하게 맞아주자
맘으로 정말 웃는 연습 많이 했었던거 같다.
미국애들 그 고개 돌려 버리는 순간 굳어버리는 그런 웃음 말구
끝까지 여운이 남는 웃음을 보여줘!
누군가 내게 보여주는 그 웃음이 하루를 상쾌하게!
오늘도 빡시게 하루 시작! 아자자자자자!라뷰~~~|

그나저나 따님 이제 슬슬 스티미언의 길로! ㅋㅋㅋ
중독 받아라!✍️✍️✍️✍️

스티미언의 길은 뭐지?
나 이미 중독 된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1일1포스팅 가능하잖아? 엄살 부리더만 마음이 움직이니 손과 머리는 따라서
움직이는거지 그게 스티미언이 된거쥐 ㅋㅋㅋ

1일 1포스팅 노력중인데..
얼마나 갈지는 장담 못해~
Love you more 💕

오 굿굿 ~ ~
오늘 너뮤 힘든하루였는데 힘나요 ><

힘난다니 나도 힘나요! 😊

음.. 역시 에일리의 본성은 착하고 아름다워.
제 3자에 의해 변할때도 있지만...
좋은글 잘 읽고 가요!

흠... 제 3자라면...
나를 깡패라고 말한 J삼춘 말씀이신가요?
그 삼춘..... 텔방에 어서 나타나셔야 할텐데...... 🤫

나는 항상 텔방에 대기중. ㅋㅋㅋ
게임들 하시느라 ㅎㅎㅎ

키야~ 골프다님 이렇게 바로 실천하시고~ 쏘 스윗입니다😊 💕

신고식은 잘 마무리된거 같고.....

Congratulations @aileech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짱!!!

스마일, 스마일~ 세상에서 젤 쉬우면서도 꼭 하려고 해야 나오는 것 같네요. 왜 스마일은 자동으로 안나올까나아~

원래 봇은 웃지 않으니까요.

봇 아니에여 ㅠㅠ

그럼 웃는 사진 찍어서 보내봐 🙈😬🤖

웃음은 명약입니다.😊

그렇지요~ 💊💊💊

우왕 너무 이쁘네요. ㅎㅎ
전 낯선 사람한테 잘 웃고 다니는데 ㅋㅋㅋㅋ 멕시코에선 자기 좋아하는 걸로 오해하구 한국에선 미친* 취급받아서.... 그래도 꿋꿋히 웃고 다닐랍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맞는말 ㅋㅋㅋㅋㅋㅋ 엄마도 제가 한국에서 웃고 다니면 실없는 애 같다공 ㅋㅋㅋㅋㅋㅋㅋ 미국에선 안웃으면 rude하게 생각하는데~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68.98
ETH 3410.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