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Fix You

in #kr6 years ago (edited)

긴 연휴 마치고...
발걸음 넘나 무거운 출근길 👣

내가 좋아하는 힐링 노래 들으며
오늘 하루도 뽜이팅 넘치게 아자아자 👊🏼

F140E8B1-C269-4412-849F-5D885744F6CF.jpeg

When you try your best
but you don't succeed
When you get what you want
but not what you need
When you feel so tired
but you can't sleep
Stuck in reverse

When the tears come
streaming down your face
'Cause you lose something
you can't replace
When you love someone
but it goes to waste
What could it be worse?

Lights will guide you home
And ignite your bones
And I will try to fix you

But high up above or down below
When you are too in love to let it show
Oh but if you never try you'll never know
Just what you're worth

Lights will guide you home
And ignite your bones
And I will try to fix you

Tears come streaming down your face
When you lose something
you cannot replace
oh and tears come
streaming down your face
And I

Tears streaming down your face
I promise you I
will learn from all my mistakes
oh and the tears
streaming down your face
And I

Lights will guide you home
And ignite your bones
And I will try to fix you

Sort:  

콧노래 불르며 운전하고 있을 따님
눈에 보여... ㅋㅋㅋ
오늘도 굿 데이~~~

불행인지 다행인지
시험감독 해 줄 수 있냐해서 흥쾌히 👌🏼
오늘 좀 쉬고 싶었는데
미팅이랑 수업 다 안해도 되서 넘 좋아 ㅋㅋ
콧노래 노노
완전 몰입해서 따라 부르면서 운전하는데
옆차가 보면 정신줄 놓은 동양 여자애라 생각할꺼야 ㅋㅋ

화이팅입니다!

가즈아~~~~~~~~

화이팅입니다!

오예님...
너무 뽜이팅 넘치는거 아닙니까? ㅋㅋㅋ

아.. ㅋㅋㅋ 이게 왜 2개나올라갔을까요 ㅋㅋ 의도한건 아니지만 오늘은 뽜이팅 좀 넘치게 살도록하죠! ㅎㅎ

그럼요
오늘도 내일도 모레도 글피도
퐈이팅 넘치게~~~
아이고 벌써 힘들다 ㅋㅋㅋㅋㅋ

저두.. 파이팅넘치게살려고했는데 어제는 데이트끝나고 집와서 15시간을 내리자버렸네요 ㅋㅋ 덕분에 글을못써서 일하는 중간중간에 휴식시간을버리고 어찌저찌 써서 올럈습니다 ㅎㅎ

오오오오오오 듣기만 해도 설레이는 단어 데이트~~~ 잘 하셨어요? 궁금궁금궁금~~~ 너무 잘 하셔서 기가 쏙 빠져 15시간 주무신거에요? ㅋㅋㅋ 부럽부럽

아닛.. 그랬으면좋겠는데 일을 밤에해서여 ㅎㅎ 최근 계속 5시간정도만자서 피로가쌓인거같아요 ㅎㅎ

에공...
쉬엄쉬엄해요 ㅠㅜ

오늘도 힘차게 우리의 생활도 코인도..up up high!

그래도 조금 올랐어요.
기어가지 말고 걸어가지 말고
언넝 쫌 뛰어갔으면 ㅋㅋㅋㅋ

콜드플레이로 시작하는 하루~
너무 상쾌하네요!
힘내세요 화이팅

저는 이제 하루 마무리해요~
레일라님은 좋은 하루 보내세요! 화이팅 💕

오오오~~~ 오랫만에 들어보는 콜드 플레이 노래닷!! ㅎㅎ
가사 쥑이네~~
나도 며칠 흥얼거리게 생겼는데
우리 에일리땜에~~~ ㅎㅎ 땡큐!!

노래 완전 좋지?
오늘 반가운방에서 왜 안보여~~
나 언니 앱에 완전 중독되서 점심시간+퇴근후
계속 갖고 놀았어 ㅋㅋㅋㅋㅋㅋ
언니를 위해 하나 올려줄게 🙈
이건 볼살도 붙여줘서 더 어려보여 ㅋㅋ
근데 남편이 징그럽다고 올리지 말래
08797047-E7BE-4D26-8B39-4DC93D236FC5.jpeg

꺄약!!! 왤캐 귀여워~~~~~오홍옹~~~ ㅎㅎㅎ
중학생 같은데~~~
오구 이뻐라~~~~ㅎㅎㅎㅎㅎㅎ
대박!! ㅎㅎㅎㅎ
❤️🤣👍👍👍💕

어제 오후에 남편한테 보내줬더니
남편도 12살 같다고 했는데 ㅋㅋㅋ
A35B74AF-002D-4489-8DB2-ACDF1A07129E.jpeg

옼ㅋㅋㅋ 콜드플레이 ! viva la vida 빼구 몰라여.. 원시인이 된 기부니입니다.. ㅠㅠ

헐.. 봇이 모르는게 있다니... 😳
뭔가 사람화 되어가는거 같다..? ㅋㅋㅋㅋ

1950년대 노래 이후는 힘들어여 ㅠㅠ 메모리가 꽉찼음네다.

아이쿠.. 얼마나 힘들면 댓글을 두번이나 ㅋㅋㅋ

오 제가 콜드플레이 곡 중에 제일 좋아하는 곡입니다.

저도저도! 이 노래 무한반복 들어도 넘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81.73
ETH 3407.93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