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에 개발자분들 많이 계신가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요즘 가입인사 글을 보니 개발자 분들 많이 가입하시 더라구요

같은 개발자로서 매우 매우 반갑습니다.

혹시 개발자 또는 그외라도 코딩 업무를 하고 계신분들 계시면 서로 소개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버, 모바일, web, 임베디드, 머신러닝 등등

다양한 분이 많이 계실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혹시 가능 하다면 #kr-dev 같은 테그로 개발 관련 글도 공유하면 좋을 것 같아요

Sort:  

저는 웹 개발 하고 있어요
#kr-dev 활성화 되면 좋겠네요

#kr-dev에 많은 글 올라오기를 바래 봅니다.

저는 web항상 배우고 싶은데 어렵더라구요ㅠㅠ

web개발 하시는 분들 존경합니다.

전 심리학 전공을 하고 있어 kr-psychology를 밀고 있습니다. 다양한 한국 카테고리들이 만들어졌으면 좋겠네요 :) 코딩에도 관심이 많은데 종종 kr-dev 구경가겠습니다!

요즘 일하는 분야가 데이터 분석쪽인데 심리학 융합하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자주 들더라구요
kr-psychology, kr-dev 글들에서 시너지가 나면 좋겠습니다.

아직 지식이 별로 없지만 기회가 되면 데이터 분석 쪽 공부를 해서 전문가분들과 교류해보고 싶은 생각이 있습니다 :) 스티밋을 통해 큰 시너지가 일어 날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게임개발 하고있는.Lhamed 입니다!
주로 모바일 안드로이드 게임을 유니티로 만듭니다.
좋은 아이디어 인것같아요!

유니티에 게임개발...
능력자시군요!

헉! 야매고 많이 부족하지만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지금은 대학원생이긴 한데, 그 전까지는 모바일 개발 관련해서 프리랜서 일도 했었었습니다. 요즘은 프로그래밍 관련 강사 일도 하고 대학원생이기도 하고 그렇네요. 개발 관련 쓰레드니 제 개발 강좌를 틈새 광고합니다 ㅎㅎㅎㅎ 서로 팔로우하고 소식 공유하도록 해요.
https://www.inflearn.com/course/%EC%95%84%EC%9D%B4%EC%98%A4%EB%8B%89-ionic2-%ED%83%80%EC%9E%85%EC%8A%A4%ED%81%AC%EB%A6%BD%ED%8A%B8/

강사님까지 계시다다니 놀랍습니다
앞으로한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엄청 부족합니다 ㅠㅠ
자주 소통합시다!!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에 자바스크립트와 Swift 일을 하고 있습니다.
#kr-dev 좋은 생각이네요.
저는 Steem.js 와 SteemConnect를 이용해서 써드파티 개발자가 스팀 백엔드 위에 개발하는 노하우를 공유해볼 계획이 있습니다.

엄청기대됩니다!
저도 생각하고 해보지 못하고 있었는데
실습?해보겠습니다

Congratulations @aidenso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If you want to support the SteemitBoard project, your upvote for this notification is welcom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68.82
ETH 2633.99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