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ing in Cebu. 세부 여행

in #kr7 years ago (edited)

아름다운 바다 그리고 저렴한 물가. 최고의 인기 여행지 중 한 곳 세부입니다. 스쿠버를 좋아하는 저는 세부만 네 번 방문했었는데 최근 가족여행으로 세부에 다녀왔습니다^^

image
보기만해도 가슴이 뻥!! 호핑투어 시작 전이네요~

image
귀여운 복어입니다 ㅎㅎ 현지인이 손으로 잡은 복어!

image
다이빙해서 잡은 불가사리^^ 바다 너무 깨끗합니다.

image
이번 여행의 하이라이트! 오슬롭 고래상어^^

image
버스만한 고래상어가 저희 주변을 돌아다니네요^^ 너무 온순하고 착한 고래상어들 ㅎㅎㅎ

image
그림같은 하늘이죠 ㅎㅎ 날씨 굿!

image
세부 명물 알리오망오입니다. 크레이지크랩!

image
세부 안녕!

Sort:  

아 세부에서 다이빙이라니.. 제 로망입니다 부럽습니다 ~!

저렴한 가격이 매력적인 세부죠^^ 반갑습니다!

nice photographs, hope you are having a good time, the place looks amazing. Thanks for sharing! followed!

Thnak you for your praise. I hope so. have a good tim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325.16
ETH 2609.1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