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일산지 새로생긴 해산물집^^

in #kr7 years ago

생새우를 너무 좋아하는 제가 자주 가게될 가게가 생겼습니다^^ image

비주얼....환상이죠? 머리는 이미 튀겨지고 있습니다 ㅋㅋ

image
양념꼼장어도 합격👍👍👍

image

기다리던 새우머리튀김이 나왔습니다..!
비싼 새우깡을 먹는 느낌이랄까요 ㅎㅎㅎ

image
마지막은 새우구이로^^

제철은 아니지만 그래도 새우매니아로서.. 새우잔치 제대로 하고 왔습니다^^

Sort:  

정말 새우잔치네요 ㅎㅎ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팁! : 100$이상 보상을 자주 받으시는 고수분들은 뉴비를 위해 kr-newbie를 아껴주세요!, 이 글 쓰신 작가분을 위한 댓글은 아니에요! 아니 어쩌면 뉴비시니까 위하는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ㅎㅎㅎ.
0.6944444% 보팅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v0.2.0 - 2017/07/10)

생새우 진짜 좋아하는데요! 울산 가게 되면 꼭 들러봐야겠어요!!ㅋㅋ 팔로하고 갑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새우구이는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ㅠ 업봇팡팡 쏘고 갑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머리튀김까지 모든 게 완벽합니다 와...... 진짜 지금 당장 울산으로 날아가고 싶습니다 부러워요 ㅠㅠ.....

ㅎㅎㅎ 바다 바라보면서 먹으니 더 좋았어요^^

새우......대박입니다....

생새우 비쥬얼 진짜 대박이네요^^

Congratulations @aiden89!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5897.19
ETH 2706.68
USDT 1.00
SBD 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