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행사 계정들은 다운보팅 당하나보네요

in #kr5 years ago

최신글에서 두개나 다운보팅 당했네요

아래글에 가서 봐도....

똑같은 계정이 다운보팅을 했네요

맥봇이 어떤 봇인지 찾아가봤습니다

플레그 리포트를 작성하고 있네요

리포트에 들어가보면...

다양한 명목으로 다운보팅을 하고 있는데요

steamsteem은 셀프보트저스티스라고 적혀있네요

40번이나 당했는데요?

셀봇했다고... 다운보팅 당했다면... 좀 과하긴 하군요

automated post spam, comment spam

post spam, gobbelobbelobbe, movies, instaspam,

video farm, post farm, allmoney, salahuddin2004

cutieeangel, ebooks, sephiroth206, bid bot scam

zerozero33, abondon, referral spam....

이런식으로 그룹을 분류했던데...

그리고 보면..... 강아지가 훨씬 보기 좋았던것 같은데

kr-guide dog 이 그립군요

Sort:  

셀프보팅한다고 다운보팅을 해요?

알수는 없지만 셀프보팅저스티스
라고분류했으니 그리 추측할수밖에요

그 사람은 자기 옛날글에 댓글을 달면서 계속 댓글에다가 보팅하고 하는 등 이상한 짓을 해서 그럴껍니다.

아... 하드포크 이후 또 새로운 어뷰징이 개발된거군요

아뇨 몇개월 전부터 유명한 한국분인데, 요샌 좀 잠잠하신 듯 하네요. 댓글 몇 개 보면 어떤 사람인지 알게 될 거에요. 제가 여기 저기서 봤을 때 같은 댓글을 여기저기 붙여놓은 걸 봤거든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