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이 G마켓 모델을?

in #kr5 years ago (edited)

지마켓 모델을 아이즈원이 한다고 하는군요

바로 지마켓에 가봤습니다

상부 배너에 우선 장원영의 모습이 보입니다~~

음?

다른데는 안보이네요

아직 배치를 안한건가?

그래서 아이즈원으로 검색해봤습니다

아이즈원 검색을 하면

상품이 72가지 나옵니다

대부분은 아이즈원 앨범 판매 관련이네요

케이스를 만들어준다는 곳도 있네요

올라가 있는 4종류중에서 선택하거나 원하는 이미지를 보내서 제작이

가능하다고 하는군요

저렇게 하면 아이즈원 멤버를 항상 볼수 있어서

좋겠네요

직찍 이미지라면 더 이쁠것 같긴해요

나일론 잡지에 표지 모델로 아이즈원이 나와서

그게 바로 검색되는군요

장원영 포스터도 판매하고 있구요

보조배터리

텀블러나 컵

폰케이스등을 판매하고 있군요

검색하다보니... AKB 멤버들의 경우

자체 홈페이지에서 AKB 굿즈라고 따로 이것 저것 판매를 하는데요

https://www.akb48.co.jp/

일본어가 ㅠㅠ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hondahitomi&no=45930

AKB공식샵 아이즈원데뷔기념 히토미 관련 상품 공구안내

라고 올린 글을 따라가봤습니다

싸인한 종이를 판매하는군요

이런 머플러 타월도 판매하고

이렇게 사진도 판매를 직접하는군요

AKB의 상술은 참 대단하다는 느낌이네요

우리나라에선 회사가 저런거까지 판다고 하면...

골목상권 침해 같은 느낌?

인데 말이죠

ㅋㅋ

하여간...

아이즈원 관련 지마켓 검색이었습니다

아... 좋네요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alling @originalworks :)
img credz: pixabay.com
Nice, you got a 84.05% @reggaemuffin upgoat, thanks to @ai1love
BuildTeam wishes everyone a great Christmas and bullish Holidays
Want a boost? Minnowbooster's got your back!

장원영이랑 사쿠라 한다고 들었습니다 아이즈원 팬이라서 기분좋은 소식이네요

모두
다나오면
더 좋을텐데
말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