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토에 가입해서 글을 올려봤습니다

in #kr6 years ago

뭐... 가입 자체는 구글계정과 인스타 계정 연동이라서...

어려울것은 없었는데요

이오스 계정이 있거나 해야 그걸 이용해서 PUB이라는

포인트를 가질수 있더라구요

이오스 계정도 없어서 그냥 시작했는데

글 하나에 다른분이 땡스를 눌러주셔서....

12pub을 받았습니다

그냥 받는건가보다... 하고 있었는데...

글을 읽어보니 그걸 다시 스테이크 하면

자신도 pub의 용량만큼 ink를 받을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스테이크 시켜봤습니다

자기 용량의 두배만큼을 땡스에 사용할수 있는것

같네요

pub은 스팀잇에서의 스팀

ink는 스팀잇에서의 스팀파워

땡스는 보팅

정도?

그정도로 보면 될것 같네요

하여간 우선은 다른 사람의 글에 보팅이 가능

해져서 기쁘네요

Sort:  

퍼블리토에 들어가보니 스팀잇에서 익숙한 아이디들이 보이네요.ㅎㅎ

반갑습니다~~

저도 반갑습니다.~~

저번에 가입은 해봤는데 정작 개인 페이직 가는 법을 모르겠던데. 이를테면 steemit.com/@아이디 이런게 퍼블리토는 어떻게 되나요?

프로필에는 https://publyto.com/$anpigon 라고 되어있지만, 접속하면 404가 뜨네요. ㅋ

20190104_131327.jpg

저만 안되는 줄 알았는데ㅠㅠ 심각한 베타군요ㅎㅎ 일단 테스트겸 $studio로 만들었습니다. 글자제한때문에 안되고 곰돌이는 누가 이미 가져갔네요ㅠㅠ $block으로도 만들었는데 유튜브 연동 계정이 다르게 되어 변경도 안되는것 같아 결국 새로ㅠㅠ

스팀잇으로도 퍼블리토와 비슷한 dapp 서비스를 만들수 있을 것 같아요.ㅋ
인스타그램, 유투브에 올린 글을 스팀잇에 등록만 해주면 될 것 같아서요. 여기서 더 나아가 네이버 블로그 글도 스팀잇에 import 해준다면... ㅎㅎㅎ
앞으로 더 재미난 서비스들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ㅋ

곰돌이가 @anpigon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8을 보팅해서 $0.005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451번 $30.525을 보팅해서 $30.53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퍼블리토는 아직 글작성 기능은 없네요. 유투브랑 인스타그램 글 가져오기 기능만 있어요.

곰돌이가 @anpigon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5을 보팅해서 $0.00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446번 $30.440을 보팅해서 $30.50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오~~방가워염~ 저도 퍼블리토를 지난주부터 했는데 2200펍정도 벌었네염

퍼블리토도 새로 글쓸수 있게 얼른 개발되면 좋겠네요 ^^

맞아염 ㅋㅋ 개발되면 좋긴한데, 일단 인스타에 올리구 글을 편집할 수 있어서 아직은 크게 와닿지는 않아염 (인스타를 하고 있어놔서 ㅋㅋㅋ)

반갑습니다 :) 땡쓰는 스테이크한 PUB토큰만큼 맥스로 충전되며, 24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ㅎㅎㅎ 도네이션 드렸으니 해당 PUB토큰도 스테이크해서 잘 사용하세요^^

감사합니다
퍼블리토도 직접 글쓰기가 얼른 개발되면 좋겠네요 ^^

퍼블리토 시작하시는 분이 많은것 같네요!! 저도 한번 하볼까요? ㅎㅎ

퍼블리토가 스팀잇을 빨리 지원해줬으면 좋겠어요 ㅋㅋ

우여곡절 끝에 겨우겨우 인스타랑 연동했네요. ㅠㅠ

축하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104.41
ETH 2404.2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