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꼭지 사이트를 검색해봤는데요

in #kr6 years ago

발음이 퐈싯~ 이런 발음이네요

https://steemit.com/kr/@lion7183/4jpyzz

이렇게 소개해놓은 글도 검색되더라구요

코인팟에 대한 설명은 ...

http://aooz.tistory.com/49

이곳인데...

코인팟은 10시간 마다 한번씩... 이라서

하루 한번은 가서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코인 수도꼭지는 왜?

무료로 코인을 주는걸까요?

코인을 나눠주는 방식은 ...

여기에서 기원한것으로 보입니다

bitcoin-3125488_1280.png

개빈 안드레센(Gavin Andresen)은 2012년 비트코인 재단을

설립하였습니다

2010년에 비트코인을 접한후 비트코인의 지원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비트코인의 보급을 위해 "비트코인 수도꼭지"

라는 웹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비트코인 수석 개발자 역할도 맡아서 일했다고 합니다

2016년 2월부터는 비트코인 코어에 더이상 기여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bitcoin-2714191_1920.jpg

Gavin Andressen은 무료 Bitcoins을 제공하는 Bitcoin Faucet

웹 사이트 초기 버전 의 수도꼭지는 방문자 당 BTC가 5 개

였다고 합니다(별이 다섯개~ 도 아니고 비트 5개를 줬다고 ...)

2010년 5월 18일 Laszlo Hanyecz는 피자를 주문할 사람을

위해 10,000 BTC를 제공했습니다

pizza-3007395_1920.jpg

그래서 당시의 비트 코인 가격은 약 $ 0.0025로 평가되었다고 합니다

하여간...

그때를 기념해서 피자 데이로 보낸다는 이야기도 있는데요

뭐...

수도꼭지에서 나오는 먼지같은 코인들로

피자를 먹으려면 상당히 오래

모아야 할것 같습니다

hands-731265_1920.jpg

어차피 요즘 수도꼭지는 광고를 보는 대신

CPU채굴이나 수도꼭지의 경우... 그걸로

큰 돈을 벌수는 없다는 글들이 많다는걸 보면

알수 있는것 같습니다

모든글이...

전기값이 더 드니 돈을 버시려면...

편의점 알바를 하시는게 더 효과적입니다

라고 글의 끝에 적으셨고... 그게 사실인것 같네요

ㅋㅋ

뭐... 그렇다고 ....

하지말라는건 아니구요 티끌모아 티끌이지만...

제가 찾아본 ..... 수도꼭지 중 ...

편리한... 어플을 소개시켜 드릴까 합니다

우선...

앞에 소개된 수도꼭지 들을 앱에서 쉽게

받을수 있도록 되어 있는 어플인데요

Claim Multi Faucet - Coinpot & Mas

무지 많은 수도꼭지를 모아두었는데...

사용방법이 익숙하지 않아서...

전 코인팟과 연동된 8개만... 쓰는것 같네요

저기에 등록된 모든 수도꼭지를 다 한다면...

어쩌면 아이스크림정도는 사먹을수 있을것 같기도

하네요

이건 수도꼭지중 도지코인을 주는건데요

4분에 한번씩 알람을 알려서 번호를 넣으면 주는거라

쉬운 방식이고...

추가 광고를 보면 추가 적립도 해주는지라...

나쁘지않습니다(한번에 0.05도지 정도...)

그리고 도지는 먼지코인의 기축통화라서 ...

바꾸기도 편리해요

티끌모아 티끌이지만...

모으는 재미는 있습니다

아... 여전히 RC는 부족하네요

ㅠㅠ

RC다 찰때까지

기다렸다가 올렸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데이빗 이야기 #2] 만든 사람은 있지만, 손대는 사람은 없는 완전 자동화된 암호화폐 거래소 데이빗(DAYBIT)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디온(@donekim)입니다. 지난 번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데이빗 거래소의 사...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비트팝이라는 곳두 수도꼭지 하구 있어염~~ 요즘 수량이 좀 줄어들긴 했는데 그래두 나쁘진 않네염 ^^

비트팝도 좋죠

매일매일 하루 2번씩 꼭 하구 있오욤 ㅋㅋ 요즘 수량이 너무 줄었어여 ㅠㅠ

Congratulations @newbijohn ! you got 1.150 SBD 1st prize of holdem round 314.see more info at https://steemit.com/@steemit.holdem

JOIN HOLDEM ( needs 0.100 SBD )

ㅎㅎ 요런게 있었군요 예전에 크롬브라우저로 비트코인 채굴 시도한다고 설쳐대다가 1주일 하고 포기 ㅋ

저도 그거 해봤는데 ᆢ모이는 속도가 너무 느려서 포기
ㅋㅋ

ㅋㅋㅋ 맞아요 컴터 다른 업무도 하기 힘들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56.23
ETH 2560.3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