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제대로된 의자를 보다

in #kr6 years ago

20180315_081253.jpg
간만에 제대로된 의자를 봤네요

요즘 어딜가도 의자들에 노숙자 방지장치가 달려있더군요

image.png

이런거요

사람들이 누울수 없게 만들어져서

팔걸이 같은게 달린건데...

참 야박하죠?

근데 오늘 아침에 지나가다가 본 의자는

그런게 없는 제대로된 의자네요

바깥이라서 사람들이 누울 것 같은 위치는 아니지만..

하여간...

간만에 본 제대로된 의자였습니다

Sort:  

팔걸이 처럼 되어 있는 것이 노숙자 방지(?)였다는 것 처음 알았네요...그리고 보니까 추억의 긴 의자들이 잘 안보이기는 하더라구요...소통하고 싶은 이웃이라서 맞팔신청합니다. 달러벌어서 부자되고 싶은 dollarlove입니다. 많은 응원부탁드립니다

예 파는쪽에서 노숙자방지용 의자라고 따로 카테고리를 만들어서 팔더라구요
맞팔하였습니다

민원때문에 저렇게 만들었나보네요.

그런가봐요
공무원은 민원을 제일 무서워하니까요

관리 목적상 필요하지만 좀 냉정한 면도 있어서 살짝 아쉽기도 했었는데, 반갑군요.

좀 야박하다는 느낌은 있었죠

노숙방지용이예요 이게 정말? 처음알았어요
요즘껀 다 저렇더라구요
ㅠㅠ

예 노숙자 방지용으로 특별히 개발된....

노숙자가 보이지않는다고 없어지는건 아닌데 말이죠...

여기가 평양도 아니고... 너무 단순하게 생각하는듯...

진짜 지금 노숙자분들 imf 때 망한 사장님 이시라던데
다시 살아갈 용기를 얻도록
뭔가 국가적인 뭘 해줬으면 좋겠어요
그런 인재들을 그냥 저렇게 살게하는건
국가적으로도 낭비인데
참 안타깝고 마음아픕니다 ㅠ

참 안타깝지만... 쉽지는 않은듯... 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227.96
ETH 3571.65
USDT 1.00
SBD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