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TV는 토전사와 본게임을 왜 폐지했을까?

in #kr4 years ago

국방TV는 토전사와 본게임을 왜 폐지했을까?

라는 영상을 봤는데요

‘토크멘터리 전쟁사’

‘본게임'

이 두프로그램의 시청률은 국방TV의 다른 프로그램에

비하면 엄청나게 높았다고 합니다

사실 다른거는 재미가 없죠 ㅋㅋ

하여간 본게임은 유튜브에서 밀리터리 매니아들에게

꽤나 인기가 있었던 채널이었습니다

2017년 8월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에

방송하다 2020년 4월에 폐지되었는데요

뭐... 저 영상에서는 외압은 없었고... 이전부터 폐지

소문은 있었다 라는등....

외압 논란에 대한 부분은 출연자인 유용원 군사

기자도 정치적인것은 아니라고 본다고 밝혔지만....

갑작스럽게 프로그램이 폐지되면서....

국방티비에서 인기를 끌던 두개의 방송이 사라져버렸

습니다

그러던중.....

진행자이던 전용준이 운영하던 유튜브 채널을 활용하여

image.png

MSG 채널을 "더 본게임" 방송 채널로 탈바꿈 했습니다

2020년 5월 1일, 더 본게임이 0화를 시작으로 영상이

올라오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본게임 프로그램은 시작할때 이렇게 외치는데요

image.png

밀리터리와 사이언스의 신묘한 만남 저희는 M.S.G입니다

라고 외치면서 손을 내밀죠

이게 다시 돌아온 본게임 0화 입니다

채널에 가면.... 사실 국방티비였다면 말하기 힘든...

해병대 상륙공격헬기 마린온 무장형 정말 최선일까?

같은 .... 영상도 있는데요

국방티비 소속이었다면 말하기 힘든 반대의견들을

내놓는 점이 있어서 독립한 MSG 채널이 본게임에서

더 사이다 발언을 할수 있는 하나의 기회로 작용하는

것이 아닌지 이야기하기도 합니다

하여간...

밀덕들에게는 추천~ 재미있습니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042.11
ETH 3047.49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