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에서도 수상 레저를!!!

in #kr6 years ago

저번에 여의도 공원을 갔다가 한강 고수부지를 잠시 들렀습니다

고수부지에는 물이 흐르는 곳이 많더군요

정식 수영장은 아닌데 얕은 물이 흐르게 만들어서 아이들과

가족이 물놀이를 즐길수 있도록 만든 시설이더라구요

저는 여의도 공원에서 한강 마포 지구로 가는 토끼굴을 통해서

갔습니다

여의나루역에서 가면 이렇게 가면 된답니다

뭐... 저는 옷이 물에서 놀수 있는 옷은 아닌지라... 구경만 했지만...

가족단위 물놀이객이 많더라구요

거기를 지나서.... 한강변으로 갔습니다

옆에 보니까 제트스키가 지나가더라고요

오 한강에서도 저거 탈수 있나보다하고 찾아봤습니다

이렇게 다양한게 가능하더군요

근데.... 가격 문의라고 되어 있는건... 아마도 비싸서?

하여간... 오리보트도 있네요

ㅋㅋ

한강에 가니 바람이 시원해서 좋았습니다

그치만... 햇살은 막을수 없어서 지글 지글 구워졌네요

ㅠㅠ

Sort:  

Get Upvotes from 350 members!

Join Our Community now.

인생은 한강뷰 아니면 한강입니다 하하;;

한강 수온을 느끼는건 레저로만 하는게 좋겠지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222.70
ETH 2651.63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