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예고편이 뜨다

in #kr4 years ago

일본 침몰이라는 재난 애니메이션에 대한

예고편이 떴습니다

원래는 올림픽 이후 공개라고 했었는데....

(실제 내용도 올림픽 이후 지진이 발생하는

내용이라서 그렇게 했다고 하던데....)

올림픽이 연기된 이후 ....

적당한 시기에 공개하나보네요

원작 소설 “일본 침몰”이 과거에 텔레비전

드라마, 라디오 드라마 등 다양한 매체로

제작되었다고 하죠

애니메이션으로는 처음 선보이게 된다고

하는데요

비슷한 내용들은 꽤 많이 등장하긴 했던거

같네요

넷플릭스(Netflix)에서 독점 방영되는

“일본 침몰 2020”은 올해 7월 9일에 첫 방영을

시작하며 회당 약22분, 1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

되어 있다고 합니다

뭐..... 7월까지는 시간이 있으니...

원작인 소설을 읽어보는것도 좋겠네요

image.png

이렇게 두권짜리는... 지금 품절

image.png

image.png

한권짜리가 판매되는건지...

뭐....

영화도 있었는데요

image.png

일본은 하나의 내용을 꾸준히 여러방식으로

리메이크하는 원소스 멀티유즈를 잘 실천하고

있다고 하죠

출판 영화 라디오드라마... 그리고 애니메이션까지

이렇게 다양하게 만들어도 보는 사람들은 또 본다고

하네요

책은 한번 읽어본적이 있는데....

나중에 저게 개봉한다고 하면 그 때 다시 책을 읽고

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659.68
ETH 2443.8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