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에는 서울 애니메이션 센터라고 있지요

in #kr6 years ago

8월이후에는 명동쪽으로 이사를 간다고 하네요

서울 애니메이션 센터는 상영관도 있고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있어서

체험을 할수가 있는데요

VR체험이나

클레이 스톱모션 애니메이션 만들기

성우더빙 체험 등이

눈에 띄네요

클레이 스톱모션 애니메이션 만들기는

30분 배우고 15분 촬영해서 스톱모션 애니메이션이

만들어진다니 대단한데요

성우더빙 체험은

만화영화 속 애니메이션에 등장한는 캐릭터가 되어 더빙을

하며 발성과 스피치, 자신감까지 키워볼 수 있는 체험이라고 하네요

서울 애니메이션 센터 말고도 주변 가게도 소개해놨는데요

픽셀아트 블록 체험 가게

캔버스 웹툰 창작체험 공방

도자기 채색 체험

캐릭터 아트토이 창작체험

장난감 프리마켓(매주 세번째 토요일)

등을 소개해놨는데요

저는 도자기 채색 체험이 눈에 띄네요

서울 애니메이션 센터 운영 종류 및 공간이전 안내문입니다


재건축하는동안만 다른곳에서 운영한다는 이야기네요

예전에 저기 몇번 갔었는데.... 추억이 떠오르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9831.92
ETH 3744.43
USDT 1.00
SBD 3.77